I miss you forever
양태준
2008-08-28, HIT: 13047, 척노리쇠, 푸라스틱외 166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반다이가 U.C Hard Graph 시리즈라는 1/35 스케일의 건프라를 내놓고 있습니다.
밀리터리 모델러들에게 건프라를 팔아보려는 의도인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저 같은 1/35 AFV를 주로하는 멀티장르 모델러에게는 최고의 떡밥이라고 할 수 있겠죠.^^

이 시리즈 중에 하나인 'Rambaral command set'에 포함되어있는 자크의 머리를 이용하여 만들어보았습니다.
'자크를 타고 전투중 사망한 남편의 기체 잔해를 찾아온 미망인'이란 컨셉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건물은 미니아트의 제품이며, 건물잔해는 알란앤허드슨의 '데브리세트'와 솔모형의 '벽돌세트'를 이용하였습니다.
미망인 인형은 신센구미의 'Meg'라는 여성레진피규어를 바탕으로 모자나 소매등을 추가하여 만들어주었습니다. (베일은 검정색 스타킹을 잘라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손에 들고 있는 꽃은 흰색런너를 깎아 만들어주었습니다.
자쿠헤드는 점검창이나 패널라인 등을 추가하여 좀더 현실감있게 작업하고, 파괴된 느낌이 들도록 점검창이 떨어져 나간 곳에 빠져나온 배선 등을 추가하여 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