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3A1 Stuart (아카데미)
stDream
2003-09-22, HIT: 2566, 김병훈, 문승주외 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새 꽤 많이 올라오는 스튜어트입니다. 아카데미꺼인데 처음으로 디테일업에 촛점을 두고 소품들을 써봤습니다.
모델은 러시아 공여차량으로 결정했습니다. 따른 의도는 없었고 스튜어트의 특징인 양측의 물통?이 너무 흔한것 같고 또 데칼 역시 대부분 똑 같은 것을 쓰기에 러시아 공여차량으로 결정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나름대로는 용접선 작업도 해주었고 라이트에 전선도 만들어봤습니다. 디테일업과 더불어 웨더링도 한번 최대한 해보자고 마음먹고 해봤습니다.
녹슨자국은 유화를 사용했고 그 전에 에나멜로 필터링을 하려다가 어찌어찌하니 결국 워싱이 되어버렸습니다.
까진 표현과 녹슨 표현에 최대한 시간을 많이 투자했습니다.
스트레이트로 하기에는 뒷쪽의 철망이 자신이 없어 따로 색칠한 후 붙였습니다.
지난번 네오콘에서 샀던 솔표 쇄사슬도 사용했습니다. 좌측의 와이어는 실을 사용했는데 실의 잔해때문에 자세히보면 마치 털실같습니다.
마감재를 쓰려고 했는데 계속비가와서 못뿌렸습니다. 주중에 시도해보니 계속 백화현상이 일어나더군요. 주말에는 지속적으로 비가...
결국 포기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어제 마감재를 뿌렸군요. --; 자세히보니 가방에 윤기가 흐릅니다. 마치 가죽가방같군요...
졸작을 끝까지 봐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즐모델링 하세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