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N Carrier Shokaku, Soryu - 1/700 Fujimi,Aoshima
황인재
2013-10-02, HIT: 5274, stuart, 이기재외 36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MMZ 에는 오랫만에 게시글을 올려봅니다. IJN 나구모 기동1함대 소속 쇼카쿠 1941 입니다. 워터라인이며 마땅한 베이스가 없어서 풀헐 부품위에 올려놓고 찍었습니다. 사실 쇼카쿠만 어쩌다보니 두번째 입니다. 함선에 대한 설명은 이전에 만든 쇼카쿠의 게시글에 상세히 설명되어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풀헐 부품위에 얹지 않은 딱 선체와 워터라인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함선모형, 그중에서도 ijn, 그중에서도 항공모함을 가장 좋아합니다. 완성직전 갖춰지는 실루엣과 리깅의 마무리로 느낄수있는 만족감과 성취감은 늘 대단합니다.
함재기를 올린모습, 늘 재탕하는 함재기라 보여드리기 민망하고 죄송합니다.
단품으로 만든다면 주저없이 이러한 풀헐형태의 함선을 만들겠지만, 궁극적으로 연합함대의 구성을 생각하고있으므로 워터라인으로 모두 제작중에 있습니다.
가장 앞쪽부터 쇼카쿠, 소류, 아카기, 아소 입니다. 소류는 일전에 완성했지만 게을러서 이제야 올려봅니다.
일전에 만든 항모들은 어쩌다보니 히류와 쇼카쿠는 소실되어버렸습니다. 이제 항모만으로는 절반정도를 향해가네요.
어디까지나 컨셉은 편안하게 즐기면서.. 이기때문에 대충 넘어간곳도 여러곳 있습니다만, 마음만은 너무 편하네요 ^^
에나멜신너통과의 비교크기입니다. 그래도 쇼카쿠 함급 자체의 덩치가 어느정도 되므로, 1/700 임에도 존재감이 상당합니다.
갑판은 실제 목갑판 항공모함의 광을 내기위해, 조소냐 유광 바니쉬를 수차례 칠해주었습니다. 사진은 모두 아이폰4 직사에 무보정입니다.. 사진과 작품 모두 부족함에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절기 비염,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