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전차 토우케이블 제작문의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5-11-30 10:48:07, 읽음: 928
임성우
 ❤️ 좋아요 0 
가 -
가 +

안녕하세요.

1/35 전차제작시 토우케이블 길이를 몇번 잘못부착해서 동봉된 하얀색실이

소모되었습니다.

따로 구매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요?

부착길이가 실제 도면과 좀 달라서 케이블이 길거나 짧거나 그런데

딱 정확히 고정될수있게 만드는 방법은 없을까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 질문> arto production 제품 구입방법은?
생각가족
25.12.21
16
1025
8~90년대 미군 인형제품 추천받고자 합니다.
태두
25.12.17
7
1006
안녕하세요? 스툼티거 관련 질문입니다.
뽀야아빠
25.12.17
3
771
아카데미 비스마르크에 타미야 목갑판 사용 가능한지요?
한민섭
25.12.06
1
782
1/35 전차 토우케이블 제작문의
임성우
25.11.30
8
929
스케일75 아크릴 문의
박정환
25.11.26
7
606
타콤 셔먼 괘도들은가동식인가요
바람이려오
25.11.21
9
860
아카데미 3호전차 J형에 맞는 트랙은?
허훈
25.11.14
4
969
제작기 대표이미지 설정방법?
꼼쥐아빠
25.11.13
8
573
1980년대 1990년대 한국군 군복색에 맞는 도료?
남원석
25.11.07
15
1169
러시아(소련)기체들의 캐노피 커튼?
ROBIN
25.11.03
7
1018
F15 컨포멀 탱크에 관해 고수님들에게 여쭙습니다
김대현
25.10.24
1
803
쪽지 회신을 할때 받는분 아이디가 자동입력되지 않는 경우
전승
25.10.23
0
435
JU87 수투카 1/32 하세가와 vs 1/35 보더 여러분의 선택은?
soleil
25.10.22
3
916
35스켈 vvss현가장치 부품이 여분으로 들어있는 킷트 찾습니다.
권병구
25.10.18
3
709
m4a2 셔먼으로 보이는 항공엔진 교체 동영상
이장호
25.10.15
4
587
셔먼초기형에 항공기용 성형엔진을 사용했다던데..
권재현
25.10.14
5
866
일단 황변이 온 데칼은 사용 못하나요? 아울러 황변 방지법은 없을까요?
soleil
25.10.10
2
946
호비스트 영인본 디지털판 여는 프로그램?
묵향2
25.10.09
5
977
리벳 툴인데 어디 제품인가요?
바돌이
25.09.22
3
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