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야 f15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21 23:37:24, 읽음: 805
임훈
 ❤️ 좋아요 0 
가 -
가 +
f15 1/32 의뢰 맡겨도 하는 사람 있나요??
듣기로는 구형이라서 힘들다고 하는 사람 많다던데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타이거샤크 데칼 품질
masa
26.05.22
1
480
폐업하거나 브랜드 수명이 끝난 해외 인젝션 프라모델 제조사들
홈지기
26.05.22
34
1480
디오라마에 대한 소고
홈지기
26.05.22
9
784
소소한 오타
masa
26.05.21
1
657
타미야 f15
임훈
26.05.21
3
806
아카데미 제품 망상
masa
26.05.21
0
1047
아카데미과학 500MD 스카웃버전 출시때 꼭 추가되어야할 부분!
황보상훈
26.05.21
17
769
닭다리가 먹고싶어지네요 500md 토우
황보상훈
26.05.21
8
724
허접하면서도 꽤 쓸만한 녀석
masa
26.05.21
4
1029
이걸 어떻게 요리할까요?
홈지기
26.05.21
21
841
신금형 레드필 1/32 F-4B 출시임박
영앤 올드리치
26.05.21
7
1050
옛 말 틀린거 하나없네요 - 2탄[기다리면 나온다]
황보상훈
26.05.20
19
1616
옛 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nautes4
26.05.20
10
1007
과거 / 현재 / 미래
다크나이트
26.05.20
12
1049
아카데미의 항모라인
실버플레이트
26.05.20
4
799
C130 한국군 프라모델
임훈
26.05.19
3
650
그때 그시절 어린이들을 위한 전투기 소개
김진규
26.05.19
5
698
트럼페터 1/16 M16
짱구
26.05.19
3
584
이 옛날 장난감 뭔지 아시나요?
김성호
26.05.19
11
986
동호인들의 환상
안치홍
26.05.19
53
2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