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보더 모델 -Apocalypse Tank-
갤러리 > AFV
2026-05-22 20:49:07,
읽음: 430
BANDIT
안녕하세요~
밴디트 라고 합니다~
MMZ에 들어온것도 오랜만이군요~ㅎㅎ
오늘은 저의 야심작을 소개하기 위해 일부러 여기까지 찾아왔습니다.
웨스트 우드 사 의 커맨드앤컨커 레드얼럿 을 플레이 해본 분들이라면 아실만한 전차이죠
바로 소련군의 아포칼립스 탱크 입니다.
함께 보시죠,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개조 했습니다!
알리에서 파는 메탈 포신을 넣어줬고요~
즈베즈다 T-90A의 캐비넷, 반응장갑, 슈토라-1, 연료통 거치대 를 슬쩍 해왔습니다ㅎㅎ
(덕분에 저의 T-90은 영원히...박스속에...)
이상 밴디트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하비페어 에서 봐요~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