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알리에서 건진 물건입니다.ㅎ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22 23:01:54, 읽음: 1288
뽀야아빠
 ❤️ 좋아요 2 
가 -
가 +
 요즘 알리에서 이것저것 사느라 출혈이 컸는데 그나마 마음에 드는
물건을 건졌네요.
액자형 틀에 1/6 스케일 MG42를 전시한 물건인데요..
개인적으로 그럭저럭 마음에 드네요  가격은 약간 비싸게 산듯하지만요..
요즘 약간 스트레스 받을 일 있어서 알리에서 이것 저것 사며 풀고 있습니다.
머스탱 2D 메탈 액자..
터미네이터..
봐주셔서 고맙습니다.ㅎ

 ❤️ 좋아요 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철끈. 전차 바스켓에 붙인다면?
행인김모씨
26.05.24
7
744
즈베즈다용 대한항공 데칼
masa
26.05.24
3
610
드래곤이 모형사업을 접은 결정적 계기에 대한 개인적 생각입니다.
석광원
26.05.24
30
1840
아카데미과학 500md 스카웃버전 출시때..
황보상훈
26.05.23
2
460
이번에 알리에서 건진 물건입니다.ㅎ
뽀야아빠
26.05.22
1
1289
쌍쌍바 도색집게를 만들었습니다
masa
26.05.22
7
577
IPP 커팅매트 신작 나오네요
masa
26.05.22
7
688
타이거샤크 데칼 품질
masa
26.05.22
1
495
폐업하거나 브랜드 수명이 끝난 해외 인젝션 프라모델 제조사들
홈지기
26.05.22
34
1491
디오라마에 대한 소고
홈지기
26.05.22
9
791
소소한 오타
masa
26.05.21
1
667
타미야 f15
임훈
26.05.21
3
817
아카데미 제품 망상
masa
26.05.21
0
1059
아카데미과학 500MD 스카웃버전 출시때 꼭 추가되어야할 부분!
황보상훈
26.05.21
17
775
닭다리가 먹고싶어지네요 500md 토우
황보상훈
26.05.21
8
736
허접하면서도 꽤 쓸만한 녀석
masa
26.05.21
4
1046
이걸 어떻게 요리할까요?
홈지기
26.05.21
21
845
신금형 레드필 1/32 F-4B 출시임박
영앤 올드리치
26.05.21
7
1070
옛 말 틀린거 하나없네요 - 2탄[기다리면 나온다]
황보상훈
26.05.20
19
1642
옛 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nautes4
26.05.20
10
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