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알리에서 건진 물건입니다.ㅎ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22 23:01:54,
읽음: 1288
뽀야아빠
요즘 알리에서 이것저것 사느라 출혈이 컸는데 그나마 마음에 드는
물건을 건졌네요.
액자형 틀에 1/6 스케일 MG42를 전시한 물건인데요..

개인적으로 그럭저럭 마음에 드네요 가격은 약간 비싸게 산듯하지만요..
요즘 약간 스트레스 받을 일 있어서 알리에서 이것 저것 사며 풀고 있습니다.

머스탱 2D 메탈 액자..

터미네이터..

봐주셔서 고맙습니다.ㅎ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