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노을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01 08:49:54, 읽음: 400
윤주황
 ❤️ 좋아요 12 
가 -
가 +
코가 건조해서 입으로 숨을 쉬다가 새벽녘에 잠을 깼습니다. 가습기를 틀어도 그러네요. 물을 마시러 부엌에 갔다가 창 밖으로 아침 노을을 보았습니다. 마침 지난 주에 캐논 100D에 쓸 100mm 마크로 렌즈를 중고로 구입했던 지라 셔터를 놀려 보았지요. 가격 대비 선예도가 상당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무게도 제가 감당할 정도이고요. 예전엔 광각이나 초광각을 즐겨 사용했는데, 새로운 화각의 매력을 발견한 듯 합니다.^^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으로 살짝 다듬었습니다. 오른쪽에 비치는 산은 서울 아차산이고요~) 


 ❤️ 좋아요 1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새제품 용량 차이
masa
26.06.02
4
840
슬슬 뚜껑이열립니다 ㅎ
이길영
26.06.01
8
1050
1986년 내 방
안치홍
26.06.01
32
1158
오랜만에 작품 들고 상경을 기다리며……
박수원
26.06.01
20
612
아침 노을
윤주황
26.06.01
10
401
아카데미과학 1/35 500MD TOW
황보상훈
26.05.31
6
608
바쁠때 잠시 쉬는것이 달달합니다 ^^
이길영
26.05.31
6
529
낭만과 사랑이 넘치는 1990년대 이탈리아군 영상입니다.
석광원
26.05.31
12
754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사"
홈지기
26.05.30
8
726
블랙이글스 - 비상
masa
26.05.30
6
588
하비페어 준비 중입니다
안치홍
26.05.30
6
610
하비페어 1일차에
히도
26.05.29
3
798
살짝 중독증세...
이길영
26.05.29
12
828
이제 간만에...
이길영
26.05.28
3
546
마음대로 장사합니다 ^^
이길영
26.05.27
18
1065
높이조절 작업대 설치(허리디스크 예방)
이인재
26.05.26
3
690
갤러리에 버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신제승
26.05.26
2
607
아카데미 오타가 많은 이유
masa
26.05.26
3
1153
A-10 외 기타
김동현
26.05.25
2
843
다시 찾은 취미
윤주황
26.05.25
19
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