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ival.."Vietnam war"
갤러리 > 군용기
2026-06-03 17:07:29,
읽음: 356
다쓰붸이다
안녕하세요.
다쓰붸이다 입니다.
베트남전 공중전 라이벌 킷을 만들어봤습니다.
미공군의 F-4C 팬텀2와 북베트남군의 MIG-21입니다.
먼저 팬텀입니다.

뭐 많이 까인다고는 하는데 제 입장에선 충분히 잔 나온 킷이라고 생각하는 아카데미 1/48 F-4C 팬텀2 입니다. 무장도 풍부하고 파일럿도 들어있고 각종 개폐기믹이 다 되서 좋네요..

데칼은 한종류지만 괜찮은것 같습니다..

미공군의 이당시 위장색은 세월이 지나고 보니 더 이쁜것 같습니다..특히 하이비지 라운델은..

무장은 고민을 좀 했는데 그냥 들어있는거 다 달아줬습니다..ㅋㅋ

정면샷도 이쁩니다.


저 노랑빨강별은 나름 2기 격추한 킬 마크겠죠??

미그21PH 입니다.
데칼이 여러종류 있었는데 베트남전으로 한번 가보자 싶어 북베트남군으로 만들어봤습니다.

기수의 별마킹을 보면 에이스 기체같습니다..

데칼이 참 단촐해서 좋습니다.
도색도 군제 수퍼크롬으로 반짝반짝하게..


무장은 역시 고민하다 대공,대지무장을 같이 달아줬습니다..


둘이 함께..

그럼...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