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4A and F/A-18 with Maverick, Galaxy Model 1/48
갤러리 > 군용기
2026-06-03 17:55:19,
읽음: 414
한충희
최근 완성한 두 대의 매버릭 기체를 가지고 비넷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비페어에 출품할 원래의 구상대로 늦지않게 맞출 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피겨는 갤럭시 모델의 3D출력물인데, 상당히 우수하여, 수월하게 피겨 도색 했습니다.




베이스는 시간이 없어 정성들여 하지 못하고, 아이소핑크로 만들었습니다.

Bf109, P-40 Kittyhawk, 그리고 톰켓과 수퍼호넷을 포함한 이 비넷을 제 시간에 제작하느라, 연차휴가를 3일이나 내었습니다. 뱅기 만드느라 휴가 내보긴 처음이지만, 바쁜 직장생활 와중에 목표 달성을 하게되어 나름 뿌듯 합니다.

탑건3도 제작뉴스가 있어서 기대 됩니다. 담번에 총 3대가 도열된 비넷을 만들어야겠네요…


아…. 사진에 푸른 빛이 계속 도네요…ㅠㅠ.












핸폰으로 찍으니 접사에 한계가 있네요. 암튼 이런 모습입니다.


헬멧도 매버릭 데칼로 처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