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시즈오카 동호회 연합전 -17
게시판 > 모형계 소식
2026-06-20 10:39:32,
읽음: 283
nathan
.

제가 좋아하는 잼록커스.
.





깡담.
.


가이람과 블러드템플.
둘 다 자작입니다.
.


타미야 인형 개조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작품들.
.


이쪽은 1/12 인형들.
.

여기는 1/20.
.






박스디오라마들.
대부분 오사카에서 봤던 것들이네요.
.

그래서 신작만 찍었습니다.
.

미니4WD 개조작들.
.

페인트마이스터스.
RC카 바디에 손그림 그리는 곳입니다.
.

이게 전부 손그림입니다.
.

당연히 이것도 손그림.
.






.
일단 여기까지.
어제 못 올렸으니, 시간이 되면 오후에 한번 더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