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타미야3호 Ausf.B형 데칼구합니다
게시판 > [장터] 삽니다
2026-03-24 22:55:58,
읽음: 192
hamong
친구가 만들다 보관만했다는데 데칼이 없다고 합니다.
이 키트에 3대분의 데칼이 들어있다고 알고 있는데, 만드시고 남은 데칼을 유료로 분양해주실분을 찾습니다. 쪽지먼저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