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전쟁 여파가 모형계에 끼치는 영향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4-11 01:02:31, 읽음: 730
뽀야아빠
 ❤️ 좋아요 2 
가 -
가 +
아니 플라스틱이 석유에서 나오는 거라면 모형업계도 무슨 영향이 있지 않을까요?
플라모델 제품이 다소의 가격 상승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 좋아요 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디오라마를 계획하다 보니 또다른 디오라마가 유혹을 해오네요-machine gun priest
생각가족
26.04.11
4
458
벌써 주말
홈지기
26.04.11
7
548
겨울미군 알파인인형제작중-디오라마 Stonewall Jackson11
생각가족
26.04.11
3
428
FA-50에 이제 암람 미사일도 달 수 있네요
한민섭
26.04.11
6
692
중동전쟁 여파가 모형계에 끼치는 영향
뽀야아빠
26.04.11
13
731
이번에 나온 1/144 라팔 데칼에 대해 의문사항이 있습니다
OPQL
26.04.11
0
366
탱켓...?
권재현
26.04.10
6
748
회원님들의 토닥토닥이 절실합니다
다크나이트
26.04.10
18
771
구) 일본제국 해군기인양 (紫電)
벤더스네치
26.04.09
16
739
2026년 7월 11일 토요일 오후 5시 용산으로!!!!!
김승철
26.04.09
10
559
홈지기님께 갤러리, 게시판 기능 추가 건의드립니다.
ParkMarine™
26.04.09
4
363
갑자기 취미하는밤
이길영
26.04.09
3
613
야식이 땡기는 밤……
박수원
26.04.09
16
524
UH-1계열은 역시 올리브랍계열색이 가장 어울리는.
황보상훈
26.04.08
5
488
늑대 탈출
홈지기
26.04.08
20
661
F-15 조종사 구출, 레고 무비
홈지기
26.04.08
10
597
드론 타켓이었던 T80의 운명이 궁금하네요?
벤더스네치
26.04.07
20
637
너무 마음에 드는 전차를 찾았습니다.
홈지기
26.04.07
14
837
자식한테 프라모델 팔았습니다 ㅎㅎ
다크나이트
26.04.07
10
780
썩소 한 번 날려주시고 문제에 답변도 좀...
nautes4
26.04.07
35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