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장사로 일년이 지나니...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4-30 23:50:04, 읽음: 769
이길영
 ❤️ 좋아요 10 
가 -
가 +
공장 접은지 3년...
LA갈비집하다가 
써브웨이식 샌드위치가계열고 일년이지났네요
그런대로 하루하루 지내다보니
점점 마음한구석이 허전합니다
역시 모형을 만드는일이 그리워지고... 추억을 돌아봅니다 ㅎ
다시 돌아가고픈 생각..
다시돌아갈수있을지...







 ❤️ 좋아요 1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이 키트 무엇일까요?
김진규
26.05.02
7
591
K3TANK
이길영
26.05.01
2
554
노동절의 오락 얼굴 머리칠하기입니다
생각가족
26.05.01
2
482
80년대 무비스타들로 만든 영상입니다
묵향2
26.05.01
12
470
먹는장사로 일년이 지나니...
이길영
26.04.30
5
770
열린모임 '이구아나' 품평회&정모 알립니다
김승철
26.04.30
0
504
유튜브 보다가 무릎을 탁. 이건 난데요?
홈지기
26.04.29
9
835
144 미라주 F1C
masa
26.04.29
7
475
회사일로 반환된 미군기지에 가봤습니다
박순제
26.04.28
6
921
"취미가 뭐야?"쉽게 답하지 못하는 심리적인 이유?
벤더스네치
26.04.28
28
914
오늘 페북에서 본 재미난 사진
홈지기
26.04.28
11
973
4D키트 스탠드 고쳐야 할 점
masa
26.04.28
0
492
현실판 "Sold Out" 무비
다크나이트
26.04.28
3
632
격세지감
Nashorng
26.04.28
9
708
작품과 추천
요하임
26.04.27
1
611
MMZ커뮤니티를 떠들석하게 한 구재흥에 대한 수사는 중지되었습니다.
Vanguard
26.04.27
8
1049
북괴 전리품 레오파르트2A4
ParkMarine™
26.04.27
39
1690
회원 여러분의 다른 취미는 무엇인가요?
홈지기
26.04.27
85
1015
Hawker Siddeley Harrier gr3 AI 유화그림요
이장호
26.04.26
1
493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장난감 ㅎㄷㄷ
김성호
26.04.26
5
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