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센츄리온에 대한 질문입니다.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5-08 18:17:14, 읽음: 574
김성호
 ❤️ 좋아요 0 
가 -
가 +
오래전 타미아에서 나온 1/35 싱글모터 센츄리온입니다.
아카데미에서 8~90년대에 나온 더블모터 센츄리온이 위 타미아 킷이랑 같은 금형으로
사출되었는지 궁금합니다.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브롱코 17파운드 대전차포 제작중 입니다
홍난파
26.05.14
3
531
1/48 CH-53E 재발매 문의
이경준
26.05.14
10
676
자동차 휠 스크래치 제거 질문입니다.
Trinity75
26.05.12
13
351
아버지가 남긴 프라모델들을 의미있게 보존하는 방법에 대해...(수정 및 추가)
장순호
26.05.12
10
952
1/35 센츄리온에 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08
4
575
피그먼트에 탑코트?
김정철
26.05.02
3
402
1/35 치프텐 전차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02
15
563
가는 피복 전선 파는곳이 궁금합니다.
김성호
26.05.02
2
370
헐렁해진 바퀴의 폴리캡 어떻게 단단히 고정할수있을까요?
김성호
26.05.01
2
454
금속 샤프트같은거 자를때 어떤 방법으로 하시나요?
김성호
26.04.30
10
465
이런제품(기계류) 구하고 싶은데...
이길영
26.04.30
10
651
이번 하비페어에 빈자리 있으신 분 계신가요?
한규목
26.04.30
4
592
건담 이상 징후? 저만 이상하게 생각하는 걸까요?
노정열
26.04.28
17
1397
황동봉의 강도는 어느정도일까요?
김성호
26.04.28
5
540
이 올드프라 아시는분 계시나요?
김성호
26.04.27
11
823
예전에 말을 탄 기병대 프라모델 문의 드립니다.
애천
26.04.27
13
517
대전물 프롭기 전개도 볼 수 있는 사이트?
강가딘
26.04.23
4
504
유광바니쉬와 무광 탑코트
K9 깡통사수
26.04.23
0
419
비틀벅 스프레이 부스 수리를 하고 싶습니다
제티팍
26.04.22
1
502
아카데미 1/35 M1A2 구판 킷 고증오류가 그렇게 심각한가요?
임준영
26.04.21
11
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