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레벨 혹은 모노그람 a-10 을 구하고 있어요
게시판 > [장터] 삽니다
2026-05-14 21:32:47, 읽음: 191
너구리
 ❤️ 좋아요 0 
가 -
가 +
안녕하세요 혹시 레베이나 모노그람의 1:48 a-10을 갖고 계신데 만들 계획이 없으신 회원님 계시면 구매하고 싶어요 박스는 없어도 상관없어요. 공일공 6사오사 공공3공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려요. 즐거운 모형 생활 되시길 바랄게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타미야 챌린저1 구합니다
워대디
26.05.19
0
162
키네틱 ea-6b프라울러 공중급유 노즐 구합니다
강호
26.05.17
0
150
아카데미 1/72 p-38라이트닝구합니다
cat07
26.05.17
0
140
방위성금헌납기
양현석
26.05.15
0
310
1/48 레벨 혹은 모노그람 a-10 을 구하고 있어요
너구리
26.05.14
0
192
데프모델 10식 전차포신 구합니다.
아브락사스
26.05.14
0
135
모노그람or레벨 1/48 f-5 구합니다.
최준규
26.05.12
0
212
1/32 F-16 a.b.c 휠 삽니다.(RESKIT, Wheeliant)
Resocha
26.05.11
0
194
RE/100 반다이 함마함마 구매
최정수
26.05.09
0
143
타이타닉 400 에칭 삽니다
전승
26.05.07
0
119
MK 103, 독일 30mn 기관포 포드 남는부품 삽니다.
노창영
26.05.06
0
264
이탈레리 1/35 M32B1 삽니다
양진규
26.05.06
0
227
타미야 구판 모터라이즈 키트 삽니다
김영철
26.05.04
0
225
타미야 1/72 HS 129 b-2 구합니다
노창영
26.05.03
0
202
보더 1/35 메르카바 내부재현형 구매합니다.
신성열
26.05.02
0
257
드래곤 25pdr sexton 구합니다
홍난파
26.04.30
0
325
호밀밭 4호전차 풀인테리어 부품 구매원합니다.
KIN TIGER
26.04.30
0
229
타미야 AMG GT3 1/24 삽니다(완료)
김상현
26.04.29
0
164
구입합니다.avionix 1/32 F-15E COCKPIT SET
칸델라
26.04.28
0
222
1/24 타미야 에스턴마틴dbs
전세진
26.04.26
0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