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레벨 혹은 모노그람 a-10 을 구하고 있어요
게시판 > [장터] 삽니다
2026-05-14 21:32:47,
읽음: 191
너구리
안녕하세요 혹시 레베이나 모노그람의 1:48 a-10을 갖고 계신데 만들 계획이 없으신 회원님 계시면 구매하고 싶어요 박스는 없어도 상관없어요. 공일공 6사오사 공공3공 으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려요. 즐거운 모형 생활 되시길 바랄게요~~~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