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공군 테일코드 데칼 같은건 못구하나요?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6-24 16:42:14, 읽음: 340
임훈
 ❤️ 좋아요 0 
가 -
가 +
재현하고 싶은 기체가 있는데 데칼엔 없어서 혹시 따로 테일코드만 파는 곳은 없나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3d출력부품 휘어짐 교정
김현태
26.06.25
1
66
우리나라 공군 테일코드 데칼 같은건 못구하나요?
임훈
26.06.24
2
341
2차대전 영국군 기갑장비 위장도색
고도연
26.06.23
2
295
일본옥션 판매대행 업체 아시나요?
실버플레이트
26.06.22
2
419
게코 사 1/16 제품 조립감, 제작 느낌이 어떤가요?
고강인
26.06.18
0
486
데칼 물어볼게 있습니다
임훈
26.06.18
3
279
에이스과학 에이브람스 레오파트2 전차
이찬의
26.06.18
5
685
프라모델 의뢰는 어디서 맡기나요?
김민규
26.06.16
1
692
에어브러쉬 쓸만한 제품 있나요?
임훈
26.06.16
5
435
투명부품이 파손된 경우 방법이 없을까요?
soleil
26.06.16
6
411
패널라인 가이드테이프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인재
26.06.15
7
416
컴프 추천 부탁합니다
이길영
26.06.14
21
475
Md500조종석 색상
백진욱
26.06.14
8
423
타미야 f16 1/32 조립성 어렵나요?
김민규
26.06.14
5
576
T90m 모델 추천 해주세요
임훈
26.06.11
3
523
바예호 스틸워터가 걸쭉해졌습니다.
심교현
26.06.10
0
464
아파치헬기 블레이드 폴딩시스템
김성일
26.06.10
4
607
아카데미 1/35 탱크 킷들 재판 언제 쯤 될까요?
고강인
26.06.08
6
1014
피규어 질문 드립니다.
강대근
26.06.08
6
395
브롱코 인젝션 인형
짱구
26.06.04
4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