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상륙돌격장갑차 KAAV 신형 안테나 질문드립니다.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5-12-31 16:50:06, 읽음: 654
Bijouryu
 ❤️ 좋아요 0 
가 -
가 +

24년 국군의 날 시가행진에서 해병대 상륙돌격장갑차 KAAV와

최근 진수된 해병대 고속전투주정 청새치에서 식별된 장비입니다.

안테나 같은데 이름과 용도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미국과 육자대 AAV에서도 비슷한 장비가 확인되어서

이미지 검색하고 여러 문자 조합으로 찾아봐도 전혀 검색이 안됩니다.

아시는 분 계실까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전차병을 킷트에 붙이나요?
toymac
26.01.10
9
960
[질문 있어요] 타미야 에폭시 퍼티 미개봉 상태로 얼마나 보관가능할까요?
soleil
26.01.08
8
657
솔모형 미스테리....
김양수
26.01.03
4
878
m4a3e8 디테일업 제품들 호환관련 질문드립니다.
migejo
26.01.02
0
389
해병대 상륙돌격장갑차 KAAV 신형 안테나 질문드립니다.
Bijouryu
25.12.31
10
655
안녕 하세요 혹시 동작구 쪽에 공방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해 봅니다
홍난파
25.12.29
1
467
사진의 이 부품의 용도가 뭔가요?
toymac
25.12.26
2
716
< 질문> arto production 제품 구입방법은?
생각가족
25.12.21
16
1036
8~90년대 미군 인형제품 추천받고자 합니다.
태두
25.12.17
7
1013
안녕하세요? 스툼티거 관련 질문입니다.
뽀야아빠
25.12.17
3
783
아카데미 비스마르크에 타미야 목갑판 사용 가능한지요?
한민섭
25.12.06
1
789
1/35 전차 토우케이블 제작문의
임성우
25.11.30
8
939
스케일75 아크릴 문의
박정환
25.11.26
7
615
타콤 셔먼 괘도들은가동식인가요
바람이려오
25.11.21
9
869
아카데미 3호전차 J형에 맞는 트랙은?
허훈
25.11.14
4
980
제작기 대표이미지 설정방법?
꼼쥐아빠
25.11.13
8
581
1980년대 1990년대 한국군 군복색에 맞는 도료?
남원석
25.11.07
15
1203
러시아(소련)기체들의 캐노피 커튼?
ROBIN
25.11.03
7
1042
F15 컨포멀 탱크에 관해 고수님들에게 여쭙습니다
김대현
25.10.24
1
813
쪽지 회신을 할때 받는분 아이디가 자동입력되지 않는 경우
전승
25.10.23
0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