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있어요] 타미야 에폭시 퍼티 미개봉 상태로 얼마나 보관가능할까요?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1-08 01:45:52, 읽음: 656
soleil
 ❤️ 좋아요 0 
가 -
가 +

질문/답변에 올리려고 하니, 사이트 이전중이라서 글을 못 올린다고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리라는 안내 멘트가 나오네요....

타미야 에폭시 에폭시 퍼티를 구입하려는데, 아시다시피 25g 100g 두 종류로 나오는데요... 이왕 사는 거 100g으로 살까합니다.

25g 밀봉 포장으로 4개 들어 있으니, 하나를 사용한다고 해도 3개는 밀봉 포장으로 보관 가능하니까 별 문제가 없을 것 같아서요.

타이먀 에폭시 퍼티는 미개봉으로 어느정도까지 보관할 수 있을까요? 타미야에서 유통기한도 표시 안 하는 것이 수년간 문제없이 보관 가능하니까 그런 것인가 싶은데, 에폭시 퍼티는 처음이라서 질문드립니다.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접착제 어떻게 구하면 제일 좋은가요?
tghsmin
26.01.14
10
1376
IPP 에나멜
라온제나(순우리말)
26.01.14
1
654
브라우닝 M2HB 50 궁금증이 생겨서 물어 봅니다
홍난파
26.01.13
3
618
전차병을 킷트에 붙이나요?
toymac
26.01.10
9
959
[질문 있어요] 타미야 에폭시 퍼티 미개봉 상태로 얼마나 보관가능할까요?
soleil
26.01.08
8
657
솔모형 미스테리....
김양수
26.01.03
4
878
m4a3e8 디테일업 제품들 호환관련 질문드립니다.
migejo
26.01.02
0
389
해병대 상륙돌격장갑차 KAAV 신형 안테나 질문드립니다.
Bijouryu
25.12.31
10
654
안녕 하세요 혹시 동작구 쪽에 공방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해 봅니다
홍난파
25.12.29
1
467
사진의 이 부품의 용도가 뭔가요?
toymac
25.12.26
2
716
< 질문> arto production 제품 구입방법은?
생각가족
25.12.21
16
1036
8~90년대 미군 인형제품 추천받고자 합니다.
태두
25.12.17
7
1013
안녕하세요? 스툼티거 관련 질문입니다.
뽀야아빠
25.12.17
3
783
아카데미 비스마르크에 타미야 목갑판 사용 가능한지요?
한민섭
25.12.06
1
789
1/35 전차 토우케이블 제작문의
임성우
25.11.30
8
939
스케일75 아크릴 문의
박정환
25.11.26
7
615
타콤 셔먼 괘도들은가동식인가요
바람이려오
25.11.21
9
869
아카데미 3호전차 J형에 맞는 트랙은?
허훈
25.11.14
4
980
제작기 대표이미지 설정방법?
꼼쥐아빠
25.11.13
8
581
1980년대 1990년대 한국군 군복색에 맞는 도료?
남원석
25.11.07
15
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