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공식 입장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15 10:19:04, 읽음: 1847
홈지기
 ❤️ 좋아요 5 
가 -
가 +
요런 것이 올라왔군요.
내용은 구체적으로 뭘 넘기고 뭘 하겠다고 명확하게 나오진 않았으나 앞으로 계획에 프라모델이 없는 것으로 보아 이 제품군은 다른 회사로 인수된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드래곤은 이제 프라모델 회사가 아닌 것이죠.
 ❤️ 좋아요 5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40년만에 극장에서 톰형 리즈시절을 보고 왔습니다.
ROBIN
26.05.15
5
578
플라스틱 사출런너 수집캠페인!
황보상훈
26.05.15
7
795
아카데미 FA-18E Tomcatters 기막히게 잘 나왔네요
masa
26.05.15
2
1024
군부대 축제 일정
masa
26.05.15
3
596
드래곤 공식 입장
홈지기
26.05.15
28
1848
오래전 에나멜 원판(?) 수입도 했었습니다.
황보상훈
26.05.15
13
663
아카데미 F/A-18D 1/32 재생산 한다는데...
masa
26.05.15
6
950
프라모델 세척용 초음파 세척기 다른용도 ㅎ
김영철
26.05.14
2
639
냉콤 바꾸려다가...
masa
26.05.14
1
644
프라모델 사지 마세요
다크나이트
26.05.14
12
2856
30년산...
nautes4
26.05.13
10
760
아카데미 P-38E 는 왜 안나올까?
실버플레이트
26.05.13
9
864
F-4 외 기타
김동현
26.05.13
9
667
노안따위2(아오시마 참치잡이어선)
박수원
26.05.13
12
633
대한항공 듀랄루민 굿즈
masa
26.05.12
4
718
시력 이슈인 줄 알았던.../요즘 AI창작물...
fol09
26.05.12
5
679
데칼 2종 비교
masa
26.05.11
1
630
늦었지만 아들 대학합격 신고합니다
일목선생
26.05.11
54
874
랜딩기어 스펀지로 막기
masa
26.05.11
4
665
움직이는 취향..
다크나이트
26.05.11
4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