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에나멜 원판(?) 수입도 했었습니다.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15 08:20:35, 읽음: 651
황보상훈
 ❤️ 좋아요 12 
가 -
가 +
원판(?) 판매도 했었습니다.
이당시 600원!



 ❤️ 좋아요 1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플라스틱 사출런너 수집캠페인!
황보상훈
26.05.15
7
780
아카데미 FA-18E Tomcatters 기막히게 잘 나왔네요
masa
26.05.15
2
1009
군부대 축제 일정
masa
26.05.15
3
589
드래곤 공식 입장
홈지기
26.05.15
28
1832
오래전 에나멜 원판(?) 수입도 했었습니다.
황보상훈
26.05.15
13
652
아카데미 F/A-18D 1/32 재생산 한다는데...
masa
26.05.15
6
940
프라모델 세척용 초음파 세척기 다른용도 ㅎ
김영철
26.05.14
2
631
냉콤 바꾸려다가...
masa
26.05.14
1
635
프라모델 사지 마세요
다크나이트
26.05.14
12
2840
아카데미 블랙이글스 1/48 의뢰 합니다
임훈
26.05.14
0
641
30년산...
nautes4
26.05.13
10
748
아카데미 P-38E 는 왜 안나올까?
실버플레이트
26.05.13
9
853
F-4 외 기타
김동현
26.05.13
9
665
노안따위2(아오시마 참치잡이어선)
박수원
26.05.13
12
627
대한항공 듀랄루민 굿즈
masa
26.05.12
4
706
시력 이슈인 줄 알았던.../요즘 AI창작물...
fol09
26.05.12
5
673
데칼 2종 비교
masa
26.05.11
1
619
늦었지만 아들 대학합격 신고합니다
일목선생
26.05.11
54
867
랜딩기어 스펀지로 막기
masa
26.05.11
4
654
움직이는 취향..
다크나이트
26.05.11
4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