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6 1/32 문의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5-18 22:43:22, 읽음: 592
임훈
 ❤️ 좋아요 0 
가 -
가 +
 혹시 타미야 f16 1/32얼마에 의뢰 되나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7월에 아카데미 [1/32] F/A-18D HORNET 'NIGHT ATTACK'
지구별여행자
26.05.21
9
912
아카데미 MD500의 시트 벨트 구조를 잘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좌절금지
26.05.21
4
589
타미야 킷 플라스틱 재질이 다른데 이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20
5
721
키네틱 모델 AS혹은 부품구매 문의
박종훈
26.05.18
6
384
f16 1/32 문의
임훈
26.05.18
1
593
브롱코 17파운드 대전차포 제작중 입니다
홍난파
26.05.14
3
537
1/48 CH-53E 재발매 문의
이경준
26.05.14
10
679
자동차 휠 스크래치 제거 질문입니다.
Trinity75
26.05.12
13
356
아버지가 남긴 프라모델들을 의미있게 보존하는 방법에 대해...(수정 및 추가)
장순호
26.05.12
10
955
1/35 센츄리온에 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08
4
577
피그먼트에 탑코트?
김정철
26.05.02
3
406
1/35 치프텐 전차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02
15
564
가는 피복 전선 파는곳이 궁금합니다.
김성호
26.05.02
2
372
헐렁해진 바퀴의 폴리캡 어떻게 단단히 고정할수있을까요?
김성호
26.05.01
2
456
금속 샤프트같은거 자를때 어떤 방법으로 하시나요?
김성호
26.04.30
10
467
이런제품(기계류) 구하고 싶은데...
이길영
26.04.30
10
653
이번 하비페어에 빈자리 있으신 분 계신가요?
한규목
26.04.30
4
594
건담 이상 징후? 저만 이상하게 생각하는 걸까요?
노정열
26.04.28
17
1401
황동봉의 강도는 어느정도일까요?
김성호
26.04.28
5
542
이 올드프라 아시는분 계시나요?
김성호
26.04.27
11
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