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시즈오카 동호회 연합전 -25
게시판 > 모형계 소식
2026-06-23 21:52:38,
읽음: 220
nathan
.

미야자키 메카 모형 클럽.
.


이건 레진으로 복제해서 팔았으면 좋겠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콜벳.
이거랑 바카가라스는 키트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




콜벳 하나 더.
.


기간트 메인엔진 폭파장면.
.

자리 때문에 바라쿠다는 반만 들고왔습니다.
.



공중에 떠 있습니다. ^^
.







옛날 나무모형.
.

전전의 물건이 남아있습니다. 떡 하니 보이는 국민학교라는 글자.
.



오뎅에 계란.
.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