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76주년이군요. 한국전쟁 이지에잇 제작중입니다.
게시판 > 제작기
2026-06-24 22:57:20,
읽음: 323
정의홍

마침 만들고 있던 한국전쟁버전 울프팩 이지에잇 셔먼 올려봅니다. 박스아트의 1952년 버팔로 마킹의 미군전차입니다. 킷그대로 제작중입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