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76주년이군요. 한국전쟁 이지에잇 제작중입니다.
게시판 > 제작기
2026-06-24 22:57:20, 읽음: 323
정의홍
 ❤️ 좋아요 22 
가 -
가 +
마침 만들고 있던 한국전쟁버전 울프팩 이지에잇 셔먼 올려봅니다. 박스아트의 1952년 버팔로 마킹의 미군전차입니다. 킷그대로 제작중입니다.  

 ❤️ 좋아요 2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1/72 C-390 ROKAF /Full scratch build
류승용
26.06.25
2
81
한국전쟁 76주년이군요. 한국전쟁 이지에잇 제작중입니다.
정의홍
26.06.24
11
324
Monogram f-102 -04
댄싱브러쉬
26.06.24
1
197
Monogram 1/48 F-20 Tigershark
은호
26.06.21
3
394
Monogram f-102 -03
댄싱브러쉬
26.06.19
1
329
[MiniArt] Modern US Tank Crew 프라모델 피규어 조립
천성진
26.06.19
0
263
1호전차 A형
HyeonJinHeo
26.06.17
5
501
1/6 Sherman VVSS 현가장치
이장호
26.06.15
0
293
50년대 미군 M47 전차 조립
김청하
26.06.13
15
729
[ACADEMY] R.O.K ARMY K1A1 1/35 프라모델
천성진
26.06.10
0
620
Monogram f-102 -02
댄싱브러쉬
26.06.08
4
438
아카데미 12595 F/A-18E VFA-31 단점
masa
26.06.08
13
957
1/6 m113a1
이장호
26.06.08
0
423
나만그런가?
이길영
26.06.04
2
755
1/6 Firefly Sherman
이장호
26.06.04
1
439
Monogram f-102 01
댄싱브러쉬
26.06.02
6
568
아카데미=?
이길영
26.06.01
9
1604
MS-06Z 자쿠 지옹 테스트 베이스 1/144
72랜드
26.06.01
4
431
아카데미과학 1/35 500md 제작기 6
황보상훈
26.05.31
2
484
1/48 AH-64D_Ending
장명진
26.05.29
4
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