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도색할때 아크릴로 도색하고 워싱을 에나멜로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6-26 13:04:37,
읽음: 340
안병문
안녕하세요
요즘 인형 도색을 아크릴로 연습하고 있습니다
명암을 주려고 시타델 워시를 사용했는데 너무 금방 건조되고 닦이지 않아 어렵습니다 너무 전체적으로 발라서 그런것 같긴한데;
그래서 차도색할때처럼 에나멜로 워싱을 해볼까 하는데 문제 없을까요?
보통 인형도색할때 에나멜로 워싱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