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도색할때 아크릴로 도색하고 워싱을 에나멜로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6-26 13:04:37, 읽음: 340
안병문
 ❤️ 좋아요 0 
가 -
가 +
안녕하세요
요즘 인형 도색을 아크릴로 연습하고 있습니다
명암을 주려고 시타델 워시를 사용했는데 너무 금방 건조되고 닦이지 않아 어렵습니다 너무 전체적으로 발라서 그런것 같긴한데;
그래서 차도색할때처럼 에나멜로 워싱을 해볼까 하는데 문제 없을까요? 
보통 인형도색할때 에나멜로 워싱도 하는지 궁금합니다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1/35 2차 세계대전 미군 보병 cal 50 m2 기관총 사격하는 자세의 병사
생각가족
26.06.27
4
169
복엽기의 리깅은 어떻게 해결할까요?
홈지기
26.06.27
16
276
인형도색할때 아크릴로 도색하고 워싱을 에나멜로
안병문
26.06.26
9
341
촬영조건에 따른 색상차이 궁금증
벤더스네치
26.06.25
1
230
3d출력부품 휘어짐 교정
김현태
26.06.25
2
398
우리나라 공군 테일코드 데칼 같은건 못구하나요?
임훈
26.06.24
2
455
2차대전 영국군 기갑장비 위장도색
고도연
26.06.23
2
346
일본옥션 판매대행 업체 아시나요?
실버플레이트
26.06.22
2
447
게코 사 1/16 제품 조립감, 제작 느낌이 어떤가요?
고강인
26.06.18
0
510
데칼 물어볼게 있습니다
임훈
26.06.18
3
298
에이스과학 에이브람스 레오파트2 전차
이찬의
26.06.18
5
705
프라모델 의뢰는 어디서 맡기나요?
김민규
26.06.16
1
714
에어브러쉬 쓸만한 제품 있나요?
임훈
26.06.16
5
454
투명부품이 파손된 경우 방법이 없을까요?
soleil
26.06.16
6
426
패널라인 가이드테이프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인재
26.06.15
7
427
컴프 추천 부탁합니다
이길영
26.06.14
21
487
Md500조종석 색상
백진욱
26.06.14
8
440
타미야 f16 1/32 조립성 어렵나요?
김민규
26.06.14
5
588
T90m 모델 추천 해주세요
임훈
26.06.11
3
534
바예호 스틸워터가 걸쭉해졌습니다.
심교현
26.06.10
0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