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착제 어떻게 구하면 제일 좋은가요?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1-14 10:53:13, 읽음: 1357
tghsmin
 ❤️ 좋아요 0 
가 -
가 +

한동안 프라모델 안하다가 어제 알았습니다. 

홍대까지 가려면 편도에만 한 두시간 걸릴거 같은데 차라리 쿠팡에서 사진의 4만 5천원짜리 사는게 나을까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이거 어떤 물건인가요
유승식
26.01.28
8
765
Mi-8 mi-17 디테일업파츠 1/35
이의봉
26.01.24
0
374
해당 사진의 셔먼은 어떤 형식 일까요?
홍난파
26.01.17
7
1154
메모리 캐시 지우기 질문드립니다
김경남
26.01.16
2
460
접착제 어떻게 구하면 제일 좋은가요?
tghsmin
26.01.14
10
1358
IPP 에나멜
라온제나(순우리말)
26.01.14
1
639
브라우닝 M2HB 50 궁금증이 생겨서 물어 봅니다
홍난파
26.01.13
3
606
전차병을 킷트에 붙이나요?
toymac
26.01.10
9
947
[질문 있어요] 타미야 에폭시 퍼티 미개봉 상태로 얼마나 보관가능할까요?
soleil
26.01.08
8
645
솔모형 미스테리....
김양수
26.01.03
4
864
m4a3e8 디테일업 제품들 호환관련 질문드립니다.
migejo
26.01.02
0
370
해병대 상륙돌격장갑차 KAAV 신형 안테나 질문드립니다.
Bijouryu
25.12.31
10
642
안녕 하세요 혹시 동작구 쪽에 공방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해 봅니다
홍난파
25.12.29
1
456
사진의 이 부품의 용도가 뭔가요?
toymac
25.12.26
2
704
< 질문> arto production 제품 구입방법은?
생각가족
25.12.21
16
1016
8~90년대 미군 인형제품 추천받고자 합니다.
태두
25.12.17
7
1000
안녕하세요? 스툼티거 관련 질문입니다.
뽀야아빠
25.12.17
3
766
아카데미 비스마르크에 타미야 목갑판 사용 가능한지요?
한민섭
25.12.06
1
781
1/35 전차 토우케이블 제작문의
임성우
25.11.30
8
920
스케일75 아크릴 문의
박정환
25.11.26
7
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