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P 에나멜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1-14 10:44:23, 읽음: 653
라온제나(순우리말)
 ❤️ 좋아요 0 
가 -
가 +

가성비 좋은

IPP 에나멜을 애용합니다.

하지만 IPP 락카와 달리 색상이 너무 부족합니다.

많이 사용하는 색상인

타미야에 없는 라이트샌드나 나토 삼색을 만들면

어떨까요?

혹시 타미야에서 에나멜 원료를 받아서 제조하는건가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Mi-8 mi-17 디테일업파츠 1/35
이의봉
26.01.24
0
383
해당 사진의 셔먼은 어떤 형식 일까요?
홍난파
26.01.17
7
1168
메모리 캐시 지우기 질문드립니다
김경남
26.01.16
2
467
접착제 어떻게 구하면 제일 좋은가요?
tghsmin
26.01.14
10
1375
IPP 에나멜
라온제나(순우리말)
26.01.14
1
654
브라우닝 M2HB 50 궁금증이 생겨서 물어 봅니다
홍난파
26.01.13
3
618
전차병을 킷트에 붙이나요?
toymac
26.01.10
9
959
[질문 있어요] 타미야 에폭시 퍼티 미개봉 상태로 얼마나 보관가능할까요?
soleil
26.01.08
8
656
솔모형 미스테리....
김양수
26.01.03
4
878
m4a3e8 디테일업 제품들 호환관련 질문드립니다.
migejo
26.01.02
0
389
해병대 상륙돌격장갑차 KAAV 신형 안테나 질문드립니다.
Bijouryu
25.12.31
10
654
안녕 하세요 혹시 동작구 쪽에 공방이 있는지 궁금하여 질문해 봅니다
홍난파
25.12.29
1
467
사진의 이 부품의 용도가 뭔가요?
toymac
25.12.26
2
716
< 질문> arto production 제품 구입방법은?
생각가족
25.12.21
16
1036
8~90년대 미군 인형제품 추천받고자 합니다.
태두
25.12.17
7
1013
안녕하세요? 스툼티거 관련 질문입니다.
뽀야아빠
25.12.17
3
783
아카데미 비스마르크에 타미야 목갑판 사용 가능한지요?
한민섭
25.12.06
1
789
1/35 전차 토우케이블 제작문의
임성우
25.11.30
8
939
스케일75 아크릴 문의
박정환
25.11.26
7
615
타콤 셔먼 괘도들은가동식인가요
바람이려오
25.11.21
9
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