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먼 궤도에 궁금증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2-23 22:27:37, 읽음: 586
김명환
 ❤️ 좋아요 2 
가 -
가 +
안녕하세요~~
무식자의 질문을 받아주시옵소서......
다름이아니라  사진에서의 M4A3E8 셔먼의 경우는  보기드물게  고무 팔자괘도를 하고있는데요.  (금속 괘도를 한것은 종종 보게되는데  )    세련되어보이는  이형식은 어떤형식일까요??? 
 ❤️ 좋아요 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3d제품 부품 녹았는데요...
김현태
26.02.26
10
717
타미야 퍼티 아직도 구할 수 없나요???
류재림
26.02.26
2
607
데칼제작 문의드립니다.
붕어빵맛라떼
26.02.25
4
421
전동건 수리업체를 찾습니다
toymac
26.02.24
12
546
셔먼 궤도에 궁금증
김명환
26.02.23
9
587
MIG 오일브러셔 용해제가 있을까요?
ParkMarine™
26.02.19
6
416
쇼핑중 MJL 브랜드의 니퍼를 보게 되었는데요
홍난파
26.02.17
9
848
DIY/자작용 데칼 프린터 용지 구매 정보?
허용준
26.02.09
2
447
헤드루페 추천해 주세요.^^
한규목
26.02.07
9
689
스타 데칼 질문 드립니다
홍난파
26.02.06
4
392
조립 설명서
이종묵
26.02.05
2
572
전동건 배터리 충전기?
강가딘
26.01.30
7
488
택배 배송시 침수로 인한 분쟁 문의
박상용
26.01.30
5
683
혹시 국내에 mrp도료 취급하는 곳 있나요??
댄싱브러쉬
26.01.30
0
338
이거 어떤 물건인가요
유승식
26.01.28
8
771
Mi-8 mi-17 디테일업파츠 1/35
이의봉
26.01.24
0
377
해당 사진의 셔먼은 어떤 형식 일까요?
홍난파
26.01.17
7
1159
메모리 캐시 지우기 질문드립니다
김경남
26.01.16
2
463
접착제 어떻게 구하면 제일 좋은가요?
tghsmin
26.01.14
10
1365
IPP 에나멜
라온제나(순우리말)
26.01.14
1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