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상상하던게 AI로 재현되는군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3-29 00:30:10, 읽음: 805
벤더스네치
 ❤️ 좋아요 2 
가 -
가 +
AI 아직 미숙하지만 어릴때 상상하던 부분이 작게나마 재현되니 재미있네요.
M40에 독일군이 왜 탔는지 오류가 있는 부분도 재미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독일군 휠드카 부분이 상상한 그대로입니다.
 ❤️ 좋아요 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M113 외 기타
김동현
26.03.30
5
817
유튜브 건담AI..
KIN TIGER
26.03.29
5
671
E-3G 대파
홈지기
26.03.29
20
1662
오랜만에 국대 축구
홈지기
26.03.29
20
660
어릴때 상상하던게 AI로 재현되는군요.
벤더스네치
26.03.29
12
806
명색이 모델러란 사람들이 존심도 없나?
최성우
26.03.29
0
1428
보병제작중-디오라마 Stonewall Jackson 9
생각가족
26.03.28
0
399
AI를 이용해 만들어본 ROKAF Tiger MEET F-16
SPOOKY
26.03.28
11
637
부럽다
홈지기
26.03.27
3
660
워해머 40,000 개정 소식을 보다가 혼자 빵 터졌습니다.
무명병사
26.03.26
10
659
AI로 합성한 이미지를 위한 분류
홈지기
26.03.26
5
643
Area88
박정환
26.03.26
4
564
AFV Club에서 험비 시리즈가 나오네요.
라죠
26.03.26
10
775
KF-21 양산형 출고식을 축하합니다
박종훈
26.03.25
4
469
이거 기억나세요? 레이져 발사되는 라디오겸 무전기
김성호
26.03.25
5
545
8~90년대 3월이면 하교길에 프라모델이랑 함께 사가지고 왔던거.JPG
김성호
26.03.25
19
633
KF-21 양산형 출고 - 테일붐이 조금 변경?
이경준
26.03.25
15
680
금값이 내렸다는 소식에 오늘 큰맘먹었고 다녀왔음
김영철
26.03.24
17
1042
예전 인터넷 쇼핑몰
재후이
26.03.24
15
865
미드 NCIS 좋아하시나요?
南船北馬
26.03.24
13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