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21 양산형 출고 - 테일붐이 조금 변경?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3-25 15:13:55, 읽음: 716
이경준
 ❤️ 좋아요 2 
가 -
가 +
시제기와 비교해서 약간 테일붐 형상이 바뀐것같네요. 다른 부분은 더 살펴봐야될듯.
위: 시제기, 아래: 양산기
아카데미에서 언제쯤 1/48로 출시해줄지 기대됩니다. 
단좌, 복좌 다 내주면 좋을텐데요~

 ❤️ 좋아요 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AFV Club에서 험비 시리즈가 나오네요.
라죠
26.03.26
10
788
KF-21 양산형 출고식을 축하합니다
박종훈
26.03.25
4
479
이거 기억나세요? 레이져 발사되는 라디오겸 무전기
김성호
26.03.25
5
548
8~90년대 3월이면 하교길에 프라모델이랑 함께 사가지고 왔던거.JPG
김성호
26.03.25
19
651
KF-21 양산형 출고 - 테일붐이 조금 변경?
이경준
26.03.25
15
717
금값이 내렸다는 소식에 오늘 큰맘먹었고 다녀왔음
김영철
26.03.24
17
1056
예전 인터넷 쇼핑몰
재후이
26.03.24
15
901
미드 NCIS 좋아하시나요?
南船北馬
26.03.24
13
407
리모콘 탱크를 조립실패해서 환불받은 일.
김성호
26.03.24
6
493
지금까지 본 것중 가장 멋진 T-34
홈지기
26.03.24
14
910
한국전쟁당시 미 해병대 사진(X계정)
벤더스네치
26.03.24
9
1206
카이오도 사장님의 개인 소장품 중에는...?
이상수
26.03.24
11
655
대리 만족
홈지기
26.03.23
12
711
중동전쟁으로 인한 석유공급 차질로 비닐(플라스틱류) 재로 부족으로 공장가동이 어렵다는 소식이...
ROBIN
26.03.23
5
822
요즘 다시 80년대 오토바이 모형에 꽂혀 있습니다
태두
26.03.22
12
663
추억의 영웅 척 노리스 별세
벤더스네치
26.03.22
14
694
핫! 도색 고민중..
이길영
26.03.21
6
626
미 해병대 상륙작전에 대해...
유진우
26.03.21
8
848
딸바보 아빠의 무리수!
벤더스네치
26.03.20
7
637
예전 영화 아이언 이글
행인김모씨
26.03.20
18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