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인터넷 쇼핑몰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3-24 22:28:41, 읽음: 865
재후이
 ❤️ 좋아요 2 
가 -
가 +
프라모델을 중학교2학년때까지 만들다 
그이후로 만들지 못했습니다. 당시 프라모델은 장난감이라는 인식이 많았고, 사춘기 접어들어 저런걸 만들면 좀 시선들이 안좋을거라 생각도 들어 만들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대학졸업하고 회사를 다니다, 야근을 하며 틈틈히 인터넷 서핑을 하다, 우연히 프라모델을 파는 인터넷 쇼핑몰을 발견하였네요.
그때 제가 발견한 몰이 Toyspark.co.kr이었습니다 😀 😀 
들어가서 보니 옛날에 만들었던 제일과학, 합동과학, 아이디어 회관의 제품이 타미야,하세가와로 되어서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그제서야 전 알았습니다. 
옛날 만들어본 키트들이 오리지널은 일본키트였다는것을요 ^^
아뭏튼 너무 기쁜 마음에 닥치는대로 주문했었죠.
문제는 너무 많이 주문해서 다 만들지 못했었네요.
갑자기 생각나서, 그 싸이트를 찾아보니 존재하지 않는 싸이트라 나오는요.. ㅜㅜ 
그 토이스파크로 프라모델을 다시 접하고, 여기 mmzone도 인터넷서핑으로 가입하게되었는데, 어느덧 25년이 흘러가버렸습니다 ^^
 ❤️ 좋아요 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이거 기억나세요? 레이져 발사되는 라디오겸 무전기
김성호
26.03.25
5
545
8~90년대 3월이면 하교길에 프라모델이랑 함께 사가지고 왔던거.JPG
김성호
26.03.25
19
633
KF-21 양산형 출고 - 테일붐이 조금 변경?
이경준
26.03.25
15
680
금값이 내렸다는 소식에 오늘 큰맘먹었고 다녀왔음
김영철
26.03.24
17
1042
예전 인터넷 쇼핑몰
재후이
26.03.24
15
866
미드 NCIS 좋아하시나요?
南船北馬
26.03.24
13
402
리모콘 탱크를 조립실패해서 환불받은 일.
김성호
26.03.24
6
478
지금까지 본 것중 가장 멋진 T-34
홈지기
26.03.24
14
909
한국전쟁당시 미 해병대 사진(X계정)
벤더스네치
26.03.24
9
1195
카이오도 사장님의 개인 소장품 중에는...?
이상수
26.03.24
11
651
대리 만족
홈지기
26.03.23
12
707
중동전쟁으로 인한 석유공급 차질로 비닐(플라스틱류) 재로 부족으로 공장가동이 어렵다는 소식이...
ROBIN
26.03.23
5
805
요즘 다시 80년대 오토바이 모형에 꽂혀 있습니다
태두
26.03.22
12
655
추억의 영웅 척 노리스 별세
벤더스네치
26.03.22
14
690
핫! 도색 고민중..
이길영
26.03.21
6
619
미 해병대 상륙작전에 대해...
유진우
26.03.21
8
846
딸바보 아빠의 무리수!
벤더스네치
26.03.20
7
614
예전 영화 아이언 이글
행인김모씨
26.03.20
18
472
C390 밀리니엄 비행사진
벤더스네치
26.03.20
5
541
나의 최얘의작가~^^
이길영
26.03.20
3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