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크트판터를 모티브로 한 전기차를 챗지피티를 이용해 만들어봤습니다.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05 20:57:15, 읽음: 665
뽀야아빠
 ❤️ 좋아요 4 
가 -
가 +
안녕하세요?
챗지피티에게 "2차세계대전의 야크트판터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최신형 전기 승용차의 그림을 만들어봐"라는 명령어로 사진을 만들어봤습니다.
큰 기대와는 달리 야크트판터의 원형을 떠올리기 보다는 그냥 최신의 승용차 디자인을 한 차가 만들어졌네요.. 그걸 변명이라도 하듯 야크트판터에 영감을 받았다는 듯한 멘트를 사진 구석구석에 박아놨네요.

 ❤️ 좋아요 4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2026년 행사를 준비하며...
홈지기
26.05.06
39
663
각국의 드론케이지 구경하기2
벤더스네치
26.05.06
5
440
각국의 드론케이지 구경하기1
벤더스네치
26.05.06
1
421
어릴때 만든 프라모델들은 집에서 어떻게 없어진걸까요?
김성호
26.05.06
40
1188
야크트판터를 모티브로 한 전기차를 챗지피티를 이용해 만들어봤습니다.
뽀야아빠
26.05.05
11
666
E-2C Wing fold
masa
26.05.05
2
615
기수 Radome 도색하는 방법
masa
26.05.05
6
640
M26 퍼싱 외 기타
김동현
26.05.05
4
620
즐거운 어린이날 도색연습
생각가족
26.05.05
5
720
돌격과 진격
김진규
26.05.04
1
668
현장 답사
홈지기
26.05.04
18
900
AH-1Z 1/144 Warhead
masa
26.05.04
2
644
Model Ship World 해킹으로 소멸
masa
26.05.03
8
801
이건 질러야 됩니다
일목선생
26.05.03
9
2261
15년만에 복귀했습니다
일목선생
26.05.03
11
802
이길영님 기계프라모델 소개해봅니다
일목선생
26.05.02
4
679
진도가 안나가지만 ....
이길영
26.05.02
0
381
이 키트 무엇일까요?
김진규
26.05.02
7
604
K3TANK
이길영
26.05.01
2
560
노동절의 오락 얼굴 머리칠하기입니다
생각가족
26.05.01
2
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