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터D형 완성작 올립니다(멩 35스케일)
갤러리 > AFV
2026-06-26 09:54:10,
읽음: 189
강경민
안녕하세요
이번에 완성작은 멩사의 판터D형입니다
만들고 나서 느낌은 완성후 느낌은 참 좋습니다만....
궤도가 너무 힘들고 고달픕니다 특히 하나하나 다듬으면서 만들어가는 과정이
너무나 고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어서 때려치고 싶은 생각이 중간중간 들었습니다
어떻게 꾸역꾸역 완성은 해놓았습니다
데칼은 굴곡있는 부분에 붙질 않네요 ㅜㅜ
마크소프터란 것으로 해보아도 ㅜㅜ 손으로 그려야하는지.....
IPP락카 다크옐로우 기본에 라이트그린, 다크브라운으로 위장무늬
위장무늬패턴은 제 맘데로 칠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카데미, 타콤판터가 조립하기가 참 편해서 선호할 듯 싶습니다
D형은 아카데미 즈베즈다 재포장판으로....
인형은 독일군 인형이 없어서 저번에 제작하였던 타미야인형을 얹혔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