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울 트랙 제작방법...?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1 22:32:39,
읽음: 919
유승효
안녕 하셔요.. 회원님들 제가이번에 퓨리울 트랙 을 처음 샀는 데요.. 철사를 밀어넣어주고 여유있게 잘라 구부려 정착을 시켜야 하나요? 아니면 최소한 깨끗이 제작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어떻게 만들어야 되는지 고민입니다.. 트랙은 t-55 입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