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야 챌린저2 부품중 F파트가 뭐죠?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2 03:18:24,
읽음: 709
친절한민호씨
안녕하세요. 얼마전 김성훈님에게서 타미야 챌린저 2를 구매하였습니다. 오늘도착하여 열심히 부품을 맞춰보던중 F파트가 없더군요. 근데 이게 가만히 보니 오로지 포탑방순용으로 F파트가 존재하던데 이게 어디에 붙어 있는 부품인지 궁금해서 글올립니다. 그럼 안녕히계십시요. ps : 아 ~ 싸게 구입해서 좋았는데 아무래도 반품해야 겠습니다.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