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야 챌린저2 부품중 F파트가 뭐죠?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2 03:18:24, 읽음: 709
친절한민호씨
 ❤️ 좋아요 0 
가 -
가 +

안녕하세요. 얼마전 김성훈님에게서 타미야 챌린저 2를 구매하였습니다. 오늘도착하여 열심히 부품을 맞춰보던중 F파트가 없더군요. 근데 이게 가만히 보니 오로지 포탑방순용으로 F파트가 존재하던데 이게 어디에 붙어 있는 부품인지 궁금해서 글올립니다. 그럼 안녕히계십시요. ps : 아 ~ 싸게 구입해서 좋았는데 아무래도 반품해야 겠습니다.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베트남전에..
이태석
05.02.22
4
632
쉬운질문.. 영국군 무기..
이태석
05.02.22
5
818
찌메리트 코팅에 대한 이야기
문승주
05.02.22
8
1951
이탈레리 m4a2에 대해 질문드려요
석광원
05.02.22
3
729
타미야 챌린저2 부품중 F파트가 뭐죠?
친절한민호씨
05.02.22
4
710
퓨리울 트랙 제작방법...?
유승효
05.02.21
3
920
블렌딩이요
유일웅
05.02.21
1
792
Legend에서 Namer가 나왔네요.
윤형진
05.02.21
6
1176
m-18 hellcat 도색
이재빈
05.02.20
5
1053
브룸베어에 관해 간단한 질문입니다.
김희광
05.02.20
3
784
디오라마를 제작 하려 합니다^^
이정록
05.02.20
2
742
6호 돌격포(?)
이민호
05.02.20
3
780
드래곤 타이거 초기형 품절...
참새
05.02.20
9
1324
도움요청합니다.
MODEL FAN
05.02.20
1
543
M101 견인포 다시 질문요...
조정기
05.02.20
2
693
[1/72] 레벨 1/72 A-6 E Tram intruder 말인데요..
김유성
05.02.19
3
771
타이거 1 가동식 트랙 질문.
박현석
05.02.19
4
1008
AFV클럽제 타이거 1 제작하다보니..
박현석
05.02.19
3
955
1990년 이전 타미야 카탈로그들을 소장하신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가는세월
05.02.19
11
1210
Tristar 독일4호D형전차 발매연기
조시현
05.02.18
7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