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레리 m4a2에 대해 질문드려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2 12:30:57,
읽음: 728
석광원
아카데미 m4a2러시안 을 만들려고 보니 차체후면 장갑판이 거의 수직에 가까웠습니다. 평소 조금 디테일이 떨어지거나 비례에 문제가 있어도 별로 신경 안쓰고 만들었는데 이건 조금 봐주기에 무리가 있더라구요. 조금 어색하기도하고 멋도 없는 것 같구요. 사제기 해 놓은 이탈레리 해병대용과 비교해보니 차체상부는 90%이상 동일하였으나 차체 후면은 각도가 크게 달랐습니다. 이탈레리 제품을 참고해서 아카데미 러시안 셔먼을 수정해도 될까요? 가르쳐 주셔요!!!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