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레리 m4a2에 대해 질문드려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2 12:30:57, 읽음: 728
석광원
 ❤️ 좋아요 0 
가 -
가 +

아카데미 m4a2러시안 을 만들려고 보니 차체후면 장갑판이 거의 수직에 가까웠습니다. 평소 조금 디테일이 떨어지거나 비례에 문제가 있어도 별로 신경 안쓰고 만들었는데 이건 조금 봐주기에 무리가 있더라구요. 조금 어색하기도하고 멋도 없는 것 같구요. 사제기 해 놓은 이탈레리 해병대용과 비교해보니 차체상부는 90%이상 동일하였으나 차체 후면은 각도가 크게 달랐습니다. 이탈레리 제품을 참고해서 아카데미 러시안 셔먼을 수정해도 될까요? 가르쳐 주셔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전차질문요~(오마하해변)
김민철
05.02.22
3
652
베트남전에..
이태석
05.02.22
4
631
쉬운질문.. 영국군 무기..
이태석
05.02.22
5
818
찌메리트 코팅에 대한 이야기
문승주
05.02.22
8
1951
이탈레리 m4a2에 대해 질문드려요
석광원
05.02.22
3
729
타미야 챌린저2 부품중 F파트가 뭐죠?
친절한민호씨
05.02.22
4
709
퓨리울 트랙 제작방법...?
유승효
05.02.21
3
920
블렌딩이요
유일웅
05.02.21
1
792
Legend에서 Namer가 나왔네요.
윤형진
05.02.21
6
1176
m-18 hellcat 도색
이재빈
05.02.20
5
1053
브룸베어에 관해 간단한 질문입니다.
김희광
05.02.20
3
784
디오라마를 제작 하려 합니다^^
이정록
05.02.20
2
742
6호 돌격포(?)
이민호
05.02.20
3
780
드래곤 타이거 초기형 품절...
참새
05.02.20
9
1324
도움요청합니다.
MODEL FAN
05.02.20
1
543
M101 견인포 다시 질문요...
조정기
05.02.20
2
693
[1/72] 레벨 1/72 A-6 E Tram intruder 말인데요..
김유성
05.02.19
3
771
타이거 1 가동식 트랙 질문.
박현석
05.02.19
4
1008
AFV클럽제 타이거 1 제작하다보니..
박현석
05.02.19
3
955
1990년 이전 타미야 카탈로그들을 소장하신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가는세월
05.02.19
11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