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순간접착제를 좀 이상하게 쓰는거 같아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4-17 14:42:45, 읽음: 800
김성호
 ❤️ 좋아요 0 
가 -
가 +
3~40년전에 순간접착제는  아주 조금 한방울만 써서
아주 강한접착력을 만들어냈던거 같았습니다.
여러방울 묻히면 오히려 접착력이 떨어졌건거 같아요.
요즘엔 순접떡칠을 해서 붙이는거 같더군요.
순간접착제 성분이 달라진걸까요?
요즘 방법이 잘못된걸까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MRE를 방부제 맛이 나서 못먹겠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nemo
26.04.18
12
831
1/35 신금형 아카데미 500md출시전 수정해야할 부분
황보상훈
26.04.18
6
976
세미나(아카데미) 패튼 기어박스 완전분해.JPG
김성호
26.04.17
2
460
이즈하라 스냅샷
홈지기
26.04.17
8
617
요즘은 순간접착제를 좀 이상하게 쓰는거 같아요.
김성호
26.04.17
7
801
순간접착제 +베이킹 소다 강도 실험 결과 2.
김성호
26.04.17
1
387
노안 따위!
박수원
26.04.17
23
808
늑구 생포!
홈지기
26.04.17
18
622
오늘 수다와 인형 마감입니다
생각가족
26.04.16
0
458
여유 with HELLER
다크나이트
26.04.16
10
655
순간접착제 +베이킹 소다 실험 결과
김성호
26.04.16
0
493
대형마트에 아카데미 럭키박스가 있네요...
한민섭
26.04.16
8
1057
하루휴가내고 모형색칠중입니다+ 눈이 부시게 푸르는 노는 날!! (글을 합쳤습니다)
생각가족
26.04.16
6
702
키트구입 gecko model 1/16 marder2
권중호
26.04.16
21
710
Supermarine Spitfire MK VC AI 제작
이장호
26.04.14
1
564
장안의 화제 이안대군 납시요
뽀야아빠
26.04.14
12
1191
AI 활용한 항공아트 제작 해봤습니다.
이장호
26.04.14
3
655
이건 좀 너무하네요 .T T
김성호
26.04.14
11
1798
눈물의 생선..
다크나이트
26.04.14
14
937
KF-21 외 기타
김동현
26.04.14
9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