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삿포로에 가볼만한 모형점이 있나요...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5-23 20:22:54, 읽음: 422
정승찬
 ❤️ 좋아요 0 
가 -
가 +
다음주에 가족 여행으로 삿포로를 가기로 했는데 가볼만한 모형점이 있는지요...
혹시 경험 있으신분 답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에어로/밀리터리/건담 위주로 탐방하고 싶은데...국내에서 구할수 있는것을 현지에서 저렴하게 구할 생각은 그다지 없고, 
예전 레벨/모노그람 에어로나 하세가와 한정판 같은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키트가 혹시나 있지 않나 싶어 문의드립니다.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민항기 제품 문의드립니다
Viper
26.05.26
7
496
레벨/모노그람 f-102만들어보신분들께 질문있습니다..조립관련
댄싱브러쉬
26.05.25
4
604
일반 플라스틱 위에 군제 레진 서페이서 써도 되나요?
김종철
26.05.25
3
642
드래곤은 갔는데....일본쪽은 어떻게 될까요?
김양수
26.05.24
10
1438
일본 삿포로에 가볼만한 모형점이 있나요...
정승찬
26.05.23
9
423
머피의 법칙?(부제: 아카데미는 잘못이 없어요, 다 제 탓이예요!!!, 설명서 정독, 가조립 필수)
nautes4
26.05.22
9
759
7월에 아카데미 [1/32] F/A-18D HORNET 'NIGHT ATTACK'
지구별여행자
26.05.21
9
872
아카데미 MD500의 시트 벨트 구조를 잘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좌절금지
26.05.21
4
575
타미야 킷 플라스틱 재질이 다른데 이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20
5
699
키네틱 모델 AS혹은 부품구매 문의
박종훈
26.05.18
6
368
f16 1/32 문의
임훈
26.05.18
1
574
1/32 f16 문의
임훈
26.05.18
0
371
브롱코 17파운드 대전차포 제작중 입니다
홍난파
26.05.14
3
518
1/48 CH-53E 재발매 문의
이경준
26.05.14
10
666
자동차 휠 스크래치 제거 질문입니다.
Trinity75
26.05.12
13
345
아버지가 남긴 프라모델들을 의미있게 보존하는 방법에 대해...(수정 및 추가)
장순호
26.05.12
10
943
1/35 센츄리온에 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08
4
565
피그먼트에 탑코트?
김정철
26.05.02
3
397
1/35 치프텐 전차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02
15
554
가는 피복 전선 파는곳이 궁금합니다.
김성호
26.05.02
2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