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플라스틱 위에 군제 레진 서페이서 써도 되나요?
게시판 > 질문과 답변
2026-05-25 10:59:25, 읽음: 652
김종철
 ❤️ 좋아요 0 
가 -
가 +
모형 작업 중인데, 레진 프라이머 서페이서를
뿌렸습니다. 다 하고 나서 인지해서 후회중인데
일반 플라스틱 위에 뿌려도 문제 없을까요?
건조하고 보니 표면이 거친 느낌입니다.
혹시 경험해 보신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차피 이미 뿌린거라 아크릴 도색하겠지만
플라스틱 수축이 생긴다든지 아니면
도색이 벗겨지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
자세히 보고 할걸 그랬네요 ㅠㅠ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stedi 수정패널라인 도포 후 언제 닦나요?
유충선
26.06.01
4
438
F15k 프라 추천해주십쇼
임훈
26.05.29
4
721
민항기 제품 문의드립니다
Viper
26.05.26
7
501
레벨/모노그람 f-102만들어보신분들께 질문있습니다..조립관련
댄싱브러쉬
26.05.25
4
615
일반 플라스틱 위에 군제 레진 서페이서 써도 되나요?
김종철
26.05.25
3
653
드래곤은 갔는데....일본쪽은 어떻게 될까요?
김양수
26.05.24
10
1464
일본 삿포로에 가볼만한 모형점이 있나요...
정승찬
26.05.23
9
439
머피의 법칙?(부제: 아카데미는 잘못이 없어요, 다 제 탓이예요!!!, 설명서 정독, 가조립 필수)
nautes4
26.05.22
9
775
7월에 아카데미 [1/32] F/A-18D HORNET 'NIGHT ATTACK'
지구별여행자
26.05.21
9
912
아카데미 MD500의 시트 벨트 구조를 잘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좌절금지
26.05.21
4
589
타미야 킷 플라스틱 재질이 다른데 이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20
5
721
키네틱 모델 AS혹은 부품구매 문의
박종훈
26.05.18
6
384
f16 1/32 문의
임훈
26.05.18
1
592
브롱코 17파운드 대전차포 제작중 입니다
홍난파
26.05.14
3
537
1/48 CH-53E 재발매 문의
이경준
26.05.14
10
679
자동차 휠 스크래치 제거 질문입니다.
Trinity75
26.05.12
13
356
아버지가 남긴 프라모델들을 의미있게 보존하는 방법에 대해...(수정 및 추가)
장순호
26.05.12
10
955
1/35 센츄리온에 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08
4
577
피그먼트에 탑코트?
김정철
26.05.02
3
406
1/35 치프텐 전차에 관한 질문입니다.
김성호
26.05.02
15
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