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믓한 영상을보네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1 11:46:47, 읽음: 417
이길영
 ❤️ 좋아요 1 
가 -
가 +
일요일 아침 늦으막히 일어나 
이런영상을 봅니다
왠지 흐믓한 영상이라 
AI영상이지만 
피규어로 디오라마를 만든다는게 좋은점도있네요 
따듯한 일상들이 정감이있고 추억을 생각하게 합니다
自分たちが模型だと知らない、昭和40年〜60年代の桜咲く小さな街|AIジオラマ映像 第三章【60fps】
───【制作についてのお知らせ】───本映像は、独自の指示文によって出力した何千枚もの画像の中から、昭和の空気感を持つものだけを厳選し、編集ソフトを用いて1コマずつ色調補正やモーション加工を行って制作しています。効果音や環境音も、臨場感を出すためにひとつひとつ手作業で音量や配置を調整しています。当チャンネルの映像...
youtu.be
내가 나이를들어 나이에 맞는 많은 취미를하지만 
여느 동회회는 거의 일반적인 여흥 보단...
특히 나이드신분들에 모임이나 동호회는 
주로 등산,둘레길 이어 2차에서 음주가무 노래방, 뒷담화
일반적이죠
60중반부터 지금까지 느낀점입니다
결국 몸만 축나고 남는것이 별로 없네요
전업주부로 살던 여자분에 해방구?
아주머니들에 기세가
평생 가족위해 살아온 남성분들을 압도합니다
숫자나 말솜씨가 ㅎㅎ
참~ 모형이라는취미가 좋은것같습니다
이런 표현과 집중력..
남에게 즐거움을주는 취미..
고향을떠나 객지에서 살다가 나이들어 내고향을 찾는느낌이
모형인만에 특권일겁니다
나이들어 조용히 자기만에 표현을 열중하며
완성작을 만들때 기쁨과 보람..
평생살아오면서 가족을 지키며 일궈원 보람은 누구나 있을겁니다
노후에 편한 여행과 운동을 한다지만
우린 다시 뭔가를완성짖기위해 노력하는 새로운 보람을 찾는거라봅니다
그리고 완성작을보며 작게나마 또 "이뤘구나"
소소한 행복이죠
우리같은 분이 많히않고 흔하지않으니..
우리는 별종입니다  ㅎ
우리가 보는 일반인도 별종이지요 ㅎ
 ❤️ 좋아요 1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대구 시내 투어
홈지기
26.06.22
2
54
색온도가 정확한 조명을 쓰세요
masa
26.06.21
4
468
흐믓한 영상을보네요
이길영
26.06.21
0
418
회원님들은 가장 연결식 궤도를 만들기 힘들었던 전차류는 어떤 전차였을까요?
석광원
26.06.21
17
492
감회가 새로운 영상
이길영
26.06.20
5
616
투명 커팅 매트 소감
masa
26.06.19
0
526
살짝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결과는 크게 예상을 벚어나지 않습니다.
벤더스네치
26.06.19
4
906
살라맨더 외 기타
김동현
26.06.19
3
457
오래만에 쌍화차
홈지기
26.06.19
8
335
나름의 모형생활
김홍일
26.06.19
19
504
모형과 AI
ROBIN
26.06.19
7
341
기다리던 키트가 왔어요
김형기
26.06.18
1
958
[C-type Lab] 1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김승철
26.06.17
0
433
미니 폴리싱 머신
윤영중
26.06.17
6
497
홍대에 타미야
이길영
26.06.16
8
694
우주세기 건담도 어벤져스 처럼 어셈블리 영상이 있네요.
ShowGoon
26.06.16
0
340
1/6 TIGER I 제작 의뢰건 돈받았네요
이장호
26.06.16
0
594
실외기들의 합창
홈지기
26.06.16
7
583
몰아서하기~
이길영
26.06.15
1
480
타미야 f16 1/32 의뢰 해주실분
김민규
26.06.15
0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