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믓한 영상을보네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1 11:46:47,
읽음: 417
이길영
일요일 아침 늦으막히 일어나
이런영상을 봅니다
왠지 흐믓한 영상이라
AI영상이지만
피규어로 디오라마를 만든다는게 좋은점도있네요
따듯한 일상들이 정감이있고 추억을 생각하게 합니다

自分たちが模型だと知らない、昭和40年〜60年代の桜咲く小さな街|AIジオラマ映像 第三章【60fps】
───【制作についてのお知らせ】───本映像は、独自の指示文によって出力した何千枚もの画像の中から、昭和の空気感を持つものだけを厳選し、編集ソフトを用いて1コマずつ色調補正やモーション加工を行って制作しています。効果音や環境音も、臨場感を出すためにひとつひとつ手作業で音量や配置を調整しています。当チャンネルの映像...
youtu.be
내가 나이를들어 나이에 맞는 많은 취미를하지만
여느 동회회는 거의 일반적인 여흥 보단...
특히 나이드신분들에 모임이나 동호회는
주로 등산,둘레길 이어 2차에서 음주가무 노래방, 뒷담화
일반적이죠
60중반부터 지금까지 느낀점입니다
결국 몸만 축나고 남는것이 별로 없네요
전업주부로 살던 여자분에 해방구?
아주머니들에 기세가
평생 가족위해 살아온 남성분들을 압도합니다
숫자나 말솜씨가 ㅎㅎ
참~ 모형이라는취미가 좋은것같습니다
이런 표현과 집중력..
남에게 즐거움을주는 취미..
고향을떠나 객지에서 살다가 나이들어 내고향을 찾는느낌이
모형인만에 특권일겁니다
나이들어 조용히 자기만에 표현을 열중하며
완성작을 만들때 기쁨과 보람..
평생살아오면서 가족을 지키며 일궈원 보람은 누구나 있을겁니다
노후에 편한 여행과 운동을 한다지만
우린 다시 뭔가를완성짖기위해 노력하는 새로운 보람을 찾는거라봅니다
그리고 완성작을보며 작게나마 또 "이뤘구나"
소소한 행복이죠
우리같은 분이 많히않고 흔하지않으니..
우리는 별종입니다 ㅎ
우리가 보는 일반인도 별종이지요 ㅎ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