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전에..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2 21:25:07,
읽음: 631
이태석
월맹군과 베콩이 MG42도 사용했나요?? MG34가 사용됬으니 MG42도 사용되지 않았을까요?? -_-;; 아 또 RPD와 RPK 둘중에 무엇이 사용하기 좋은총일까요?? 화력과 무게 등등에 비교해서요...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날짜
댓글
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