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전에..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2 21:25:07, 읽음: 631
이태석
 ❤️ 좋아요 0 
가 -
가 +

월맹군과 베콩이 MG42도 사용했나요?? MG34가 사용됬으니 MG42도 사용되지 않았을까요?? -_-;; 아 또 RPD와 RPK 둘중에 무엇이 사용하기 좋은총일까요?? 화력과 무게 등등에 비교해서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비행기 요즘 만드는데
송인호
05.02.23
3
953
아카홈피에 1:32 F-16C 시제품 완성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ss101
05.02.23
2
1010
1/35 인형조각 질문
문승주
05.02.22
2
1112
전차질문요~(오마하해변)
김민철
05.02.22
3
652
베트남전에..
이태석
05.02.22
4
632
쉬운질문.. 영국군 무기..
이태석
05.02.22
5
818
찌메리트 코팅에 대한 이야기
문승주
05.02.22
8
1951
이탈레리 m4a2에 대해 질문드려요
석광원
05.02.22
3
729
타미야 챌린저2 부품중 F파트가 뭐죠?
친절한민호씨
05.02.22
4
709
퓨리울 트랙 제작방법...?
유승효
05.02.21
3
920
블렌딩이요
유일웅
05.02.21
1
792
Legend에서 Namer가 나왔네요.
윤형진
05.02.21
6
1176
m-18 hellcat 도색
이재빈
05.02.20
5
1053
브룸베어에 관해 간단한 질문입니다.
김희광
05.02.20
3
784
디오라마를 제작 하려 합니다^^
이정록
05.02.20
2
742
6호 돌격포(?)
이민호
05.02.20
3
780
드래곤 타이거 초기형 품절...
참새
05.02.20
9
1324
도움요청합니다.
MODEL FAN
05.02.20
1
543
M101 견인포 다시 질문요...
조정기
05.02.20
2
693
[1/72] 레벨 1/72 A-6 E Tram intruder 말인데요..
김유성
05.02.19
3
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