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금형]아카데미 1/35 UH-1H HUEY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4-01 20:51:42, 읽음: 735
황보상훈
 ❤️ 좋아요 8 
가 -
가 +
만우절 막차 탑승 해봅니다.
간절한 마음 제미나이로 풀어봅니다 ㅎㅎ

 ❤️ 좋아요 8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파손된 부품 부분 환불해준 판매자
김성호
26.04.02
2
686
요새 국대축구에 뭔일 있어요?
KIN TIGER
26.04.02
15
660
아카데미과학 1/35 신금형 IDF 500MD TOW 박스아트를 만들어봤습니다.
SPOOKY
26.04.02
6
924
해군 MH-60R 시호크 첫인도
한민섭
26.04.01
4
537
[신금형]아카데미 1/35 UH-1H HUEY
황보상훈
26.04.01
7
736
컴퓨터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무명병사
26.04.01
2
414
하비보스 만우절 장난인가요 ㅎㅎ
다크나이트
26.04.01
20
1888
잠깐 동네를 산책해 보니...
홈지기
26.04.01
14
623
좀 처럼 쉽게 접하기 힘든 각국의 기갑차량들 (사진이 좀 많습니다)2
벤더스네치
26.04.01
8
1115
좀 처럼 쉽게 접하기 힘든 각국의 기갑차량들 (사진이 좀 많습니다)1
벤더스네치
26.04.01
0
834
타이푼 k-53949 장갑차 프라모델로 왜 안 내줄까요?
이승준
26.04.01
0
469
우리아이가 뒤떨어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
Prose
26.03.31
9
633
R2B 감성이 하루아침에 나온게 아닙니다.
fol09
26.03.31
17
785
허리디스크 때문에 취미를 잃을판이네요 ㅜㅜ
이인재
26.03.30
34
939
M113 외 기타
김동현
26.03.30
5
814
유튜브 건담AI..
KIN TIGER
26.03.29
5
671
E-3G 대파
홈지기
26.03.29
20
1661
오랜만에 국대 축구
홈지기
26.03.29
20
660
어릴때 상상하던게 AI로 재현되는군요.
벤더스네치
26.03.29
12
805
명색이 모델러란 사람들이 존심도 없나?
최성우
26.03.29
0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