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라인 3대장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17 23:41:36, 읽음: 819
masa
 ❤️ 좋아요 3 
가 -
가 +
마지막에 삑사리나서 덧난 거 퍼티질 + 처음부터 다시 파주기
도구에 따라 파이는 형태도 다르고
깊이가 깊으면 장난감같이 진하게 되므로 적당히 얕게 파야 하고
모든 패널라인을 같은 깊이로 파야 함.
파고 남은 먼지가 파낸 홈을 다시 메꿀 정도로 많은데 정전기로 잘 떨어지지도 않고
접착제로 녹이라고 하지만 여전히 남아서 일부 막힘.
 ❤️ 좋아요 3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메모리 가격은 언제 쯤 떨어질까요...
한민섭
26.05.18
10
607
프라모델 사세요
다크나이트
26.05.18
6
988
Buyee 직구 비싸네요
masa
26.05.18
8
775
EA-18 fighter jets crash in mid-air near Mountain Home, Idaho
미라지
26.05.18
12
667
패널라인 3대장
masa
26.05.17
7
820
이런 기획 참 좋네요
홈지기
26.05.17
10
1487
기관총만 칠했네요 바쁘고 덥고 슬픕니다
생각가족
26.05.17
2
746
영화 탑건1 재개봉관람 후기
영앤 올드리치
26.05.16
12
619
후지미 신제품이 눈길을 끌 줄은 몰랐습니다.
917번 지방도
26.05.16
5
1072
타미야 부스는 심심하네요
917번 지방도
26.05.16
5
1162
스프링자전거 ~^^
이길영
26.05.16
0
518
40년만에 극장에서 톰형 리즈시절을 보고 왔습니다.
ROBIN
26.05.15
5
577
플라스틱 사출런너 수집캠페인!
황보상훈
26.05.15
7
789
아카데미 FA-18E Tomcatters 기막히게 잘 나왔네요
masa
26.05.15
2
1020
군부대 축제 일정
masa
26.05.15
3
594
드래곤 공식 입장
홈지기
26.05.15
28
1843
오래전 에나멜 원판(?) 수입도 했었습니다.
황보상훈
26.05.15
13
660
아카데미 F/A-18D 1/32 재생산 한다는데...
masa
26.05.15
6
948
프라모델 세척용 초음파 세척기 다른용도 ㅎ
김영철
26.05.14
2
637
냉콤 바꾸려다가...
masa
26.05.14
1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