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탑건1 재개봉관람 후기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16 18:51:12, 읽음: 621
영앤 올드리치
 ❤️ 좋아요 6 
가 -
가 +
TV, 컴퓨터에서 워낙 많이 봐서 살짝 지루하지 않을까했는데...
근데...전~~~혀요...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일단,
전투기 엔진굉음의 극장 사운드에 넋이 나가고 짜릿함이 동시에 ㅎ
그리고 멋진 톰캣의 웅장함(정말 감탄사만.. 역시 F-14는 인류가 만든 최고의 멋찐 전투기구나... 다른 전투기는 대체불가할 듯..)
뒤에 나올 줄거리가 미리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상영내내 전율만 느끼고 나왔습니다.(이럴줄 몰랐어요^^;;)
그러면서 마치 87년도로 돌아간듯한(영화끝나고 밖을 나가면 거리에 87년 거리풍경을 느낄 수 있을 것같은 상상이..)...살짝 시간여행온 듯해서도 좋았습니다.
시간되시면 꼬옥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주말되세요
 ❤️ 좋아요 6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EA-18 fighter jets crash in mid-air near Mountain Home, Idaho
미라지
26.05.18
12
668
패널라인 3대장
masa
26.05.17
7
821
이런 기획 참 좋네요
홈지기
26.05.17
10
1492
기관총만 칠했네요 바쁘고 덥고 슬픕니다
생각가족
26.05.17
2
751
영화 탑건1 재개봉관람 후기
영앤 올드리치
26.05.16
12
622
후지미 신제품이 눈길을 끌 줄은 몰랐습니다.
917번 지방도
26.05.16
5
1072
타미야 부스는 심심하네요
917번 지방도
26.05.16
5
1162
스프링자전거 ~^^
이길영
26.05.16
0
518
40년만에 극장에서 톰형 리즈시절을 보고 왔습니다.
ROBIN
26.05.15
5
578
플라스틱 사출런너 수집캠페인!
황보상훈
26.05.15
7
795
아카데미 FA-18E Tomcatters 기막히게 잘 나왔네요
masa
26.05.15
2
1024
군부대 축제 일정
masa
26.05.15
3
596
드래곤 공식 입장
홈지기
26.05.15
28
1847
오래전 에나멜 원판(?) 수입도 했었습니다.
황보상훈
26.05.15
13
662
아카데미 F/A-18D 1/32 재생산 한다는데...
masa
26.05.15
6
949
프라모델 세척용 초음파 세척기 다른용도 ㅎ
김영철
26.05.14
2
639
냉콤 바꾸려다가...
masa
26.05.14
1
643
프라모델 사지 마세요
다크나이트
26.05.14
12
2856
30년산...
nautes4
26.05.13
10
759
아카데미 P-38E 는 왜 안나올까?
실버플레이트
26.05.13
9
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