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총만 칠했네요 바쁘고 덥고 슬픕니다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17 09:04:58, 읽음: 732
생각가족
 ❤️ 좋아요 11 
가 -
가 +
일하러 가야겠네요

 ❤️ 좋아요 11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Buyee 직구 비싸네요
masa
26.05.18
8
762
EA-18 fighter jets crash in mid-air near Mountain Home, Idaho
미라지
26.05.18
12
653
패널라인 3대장
masa
26.05.17
7
817
이런 기획 참 좋네요
홈지기
26.05.17
10
1478
기관총만 칠했네요 바쁘고 덥고 슬픕니다
생각가족
26.05.17
2
733
영화 탑건1 재개봉관람 후기
영앤 올드리치
26.05.16
12
612
후지미 신제품이 눈길을 끌 줄은 몰랐습니다.
917번 지방도
26.05.16
5
1061
타미야 부스는 심심하네요
917번 지방도
26.05.16
5
1152
스프링자전거 ~^^
이길영
26.05.16
0
512
40년만에 극장에서 톰형 리즈시절을 보고 왔습니다.
ROBIN
26.05.15
5
572
플라스틱 사출런너 수집캠페인!
황보상훈
26.05.15
7
780
아카데미 FA-18E Tomcatters 기막히게 잘 나왔네요
masa
26.05.15
2
1009
군부대 축제 일정
masa
26.05.15
3
589
드래곤 공식 입장
홈지기
26.05.15
28
1832
오래전 에나멜 원판(?) 수입도 했었습니다.
황보상훈
26.05.15
13
651
아카데미 F/A-18D 1/32 재생산 한다는데...
masa
26.05.15
6
940
프라모델 세척용 초음파 세척기 다른용도 ㅎ
김영철
26.05.14
2
631
냉콤 바꾸려다가...
masa
26.05.14
1
635
프라모델 사지 마세요
다크나이트
26.05.14
12
2840
아카데미 블랙이글스 1/48 의뢰 합니다
임훈
26.05.14
0
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