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쌍화차 ~^^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6-22 19:54:46, 읽음: 390
이길영
 ❤️ 좋아요 8 
가 -
가 +
보름지나 놀다보니 살짝 몸살끼로
쌍화탕이생각나서
저도 딸아이와
인사동 풍경찻집에서  오미자차와 쌍화차로
원기 회복함..


 ❤️ 좋아요 8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동해역
김동현
26.06.24
4
346
아크릴 에어브러쉬 청소하는 방법
masa
26.06.24
1
297
구매하기힘드네요
이길영
26.06.23
5
570
세필 에어브러쉬 3종 비교
masa
26.06.22
3
603
나도 쌍화차 ~^^
이길영
26.06.22
6
391
대구 시내 투어
홈지기
26.06.22
21
660
색온도가 정확한 조명을 쓰세요
masa
26.06.21
4
613
흐믓한 영상을보네요
이길영
26.06.21
0
553
회원님들은 가장 연결식 궤도를 만들기 힘들었던 전차류는 어떤 전차였을까요?
석광원
26.06.21
18
646
감회가 새로운 영상
이길영
26.06.20
5
687
투명 커팅 매트 소감
masa
26.06.19
0
575
살짝 기대를 했는데 역시나 결과는 크게 예상을 벚어나지 않습니다.
벤더스네치
26.06.19
4
1041
살라맨더 외 기타
김동현
26.06.19
3
494
오래만에 쌍화차
홈지기
26.06.19
8
358
나름의 모형생활
김홍일
26.06.19
19
566
모형과 AI
ROBIN
26.06.19
7
377
기다리던 키트가 왔어요
김형기
26.06.18
1
1143
[C-type Lab] 1호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김승철
26.06.17
0
452
미니 폴리싱 머신
윤영중
26.06.17
6
523
홍대에 타미야
이길영
26.06.16
8
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