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요즘 만드는데
게시판 > 수다 떨기
2005-02-23 11:21:09, 읽음: 953
송인호
 ❤️ 좋아요 0 
가 -
가 +

전 에어브러시는 없는데요 비행기의 그 많은 먹선은 다 어떻게 넣나요??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독일 전차의 동물이름 정리
문승주
05.02.23
16
2483
휠 검은 부분 에어브러쉬로 쉽게 칠하는 방법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성원
05.02.23
7
1029
브롱코 제품과 트럼페터의 호치키스전차는 별개
박철한
05.02.23
1
1041
아카데미 m4a2에 대해 질문 드려요
석광원
05.02.23
2
731
비행기 요즘 만드는데
송인호
05.02.23
3
954
아카홈피에 1:32 F-16C 시제품 완성 사진이 올라와 있네요.
ss101
05.02.23
2
1010
1/35 인형조각 질문
문승주
05.02.22
2
1113
전차질문요~(오마하해변)
김민철
05.02.22
3
653
베트남전에..
이태석
05.02.22
4
632
쉬운질문.. 영국군 무기..
이태석
05.02.22
5
818
찌메리트 코팅에 대한 이야기
문승주
05.02.22
8
1952
이탈레리 m4a2에 대해 질문드려요
석광원
05.02.22
3
729
타미야 챌린저2 부품중 F파트가 뭐죠?
친절한민호씨
05.02.22
4
710
퓨리울 트랙 제작방법...?
유승효
05.02.21
3
920
블렌딩이요
유일웅
05.02.21
1
792
Legend에서 Namer가 나왔네요.
윤형진
05.02.21
6
1176
m-18 hellcat 도색
이재빈
05.02.20
5
1053
브룸베어에 관해 간단한 질문입니다.
김희광
05.02.20
3
784
디오라마를 제작 하려 합니다^^
이정록
05.02.20
2
742
6호 돌격포(?)
이민호
05.02.20
3
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