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금형 레드필 1/32 F-4B 출시임박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21 07:21:44, 읽음: 1070
영앤 올드리치
 ❤️ 좋아요 3 
가 -
가 +
드뎌 나오나요?
막눈으로 볼땐 모형인이 킷조립시 추가 디테일업키트는 필요없게 하겠다 제조사의도가 살짝 읽혀집니다.근데 가격이 어마무시하겠죠^^;;
 ❤️ 좋아요 3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아카데미과학 500MD 스카웃버전 출시때 꼭 추가되어야할 부분!
황보상훈
26.05.21
17
775
닭다리가 먹고싶어지네요 500md 토우
황보상훈
26.05.21
8
736
허접하면서도 꽤 쓸만한 녀석
masa
26.05.21
4
1046
이걸 어떻게 요리할까요?
홈지기
26.05.21
21
845
신금형 레드필 1/32 F-4B 출시임박
영앤 올드리치
26.05.21
7
1071
옛 말 틀린거 하나없네요 - 2탄[기다리면 나온다]
황보상훈
26.05.20
19
1642
옛 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nautes4
26.05.20
10
1015
과거 / 현재 / 미래
다크나이트
26.05.20
12
1072
아카데미의 항모라인
실버플레이트
26.05.20
4
808
C130 한국군 프라모델
임훈
26.05.19
3
671
그때 그시절 어린이들을 위한 전투기 소개
김진규
26.05.19
5
710
트럼페터 1/16 M16
짱구
26.05.19
3
595
이 옛날 장난감 뭔지 아시나요?
김성호
26.05.19
11
997
동호인들의 환상
안치홍
26.05.19
53
2924
B1 탱크 외 기타
김동현
26.05.19
2
570
시즈오카 전시회에서의 비라이센스 제품 전시문제
Nashorng
26.05.18
22
3428
싱글벙글 시즈오카 근황
백준영
26.05.18
1
1758
메모리 가격은 언제 쯤 떨어질까요...
한민섭
26.05.18
10
614
프라모델 사세요
다크나이트
26.05.18
6
990
Buyee 직구 비싸네요
masa
26.05.18
8
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