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20 19:22:53, 읽음: 1014
nautes4
 ❤️ 좋아요 2 
가 -
가 +
"프라모델은 기다리면 나온다.". "금형이 남아있는 한 영원한 절판은 없다.", "참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한동안 시장에서 씨가 말라붙었던 카탈리나가 eduard 브랜드 달고 한정 재판 되네요.
아카에서 재포했으면 했는데...
필요하신 분들 7월달에 돈 준비하시고 쏘세요! 


 ❤️ 좋아요 2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허접하면서도 꽤 쓸만한 녀석
masa
26.05.21
4
1046
이걸 어떻게 요리할까요?
홈지기
26.05.21
21
845
신금형 레드필 1/32 F-4B 출시임박
영앤 올드리치
26.05.21
7
1070
옛 말 틀린거 하나없네요 - 2탄[기다리면 나온다]
황보상훈
26.05.20
19
1642
옛 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nautes4
26.05.20
10
1015
과거 / 현재 / 미래
다크나이트
26.05.20
12
1072
아카데미의 항모라인
실버플레이트
26.05.20
4
808
C130 한국군 프라모델
임훈
26.05.19
3
671
그때 그시절 어린이들을 위한 전투기 소개
김진규
26.05.19
5
710
트럼페터 1/16 M16
짱구
26.05.19
3
595
이 옛날 장난감 뭔지 아시나요?
김성호
26.05.19
11
997
동호인들의 환상
안치홍
26.05.19
53
2924
B1 탱크 외 기타
김동현
26.05.19
2
570
시즈오카 전시회에서의 비라이센스 제품 전시문제
Nashorng
26.05.18
22
3428
싱글벙글 시즈오카 근황
백준영
26.05.18
1
1758
메모리 가격은 언제 쯤 떨어질까요...
한민섭
26.05.18
10
614
프라모델 사세요
다크나이트
26.05.18
6
990
Buyee 직구 비싸네요
masa
26.05.18
8
775
EA-18 fighter jets crash in mid-air near Mountain Home, Idaho
미라지
26.05.18
12
668
패널라인 3대장
masa
26.05.17
7
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