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의 항모라인
게시판 > 수다 떨기
2026-05-20 01:26:14, 읽음: 799
실버플레이트
 ❤️ 좋아요 0 
가 -
가 +
아카데미의 항모라인을 보니 1/800,1/720, 1/700. 1/600으로 희안하게 분포하는데 뭔 이유일까요? 1/800라인은 ARII카피에서 시작한거 같은데...
 ❤️ 좋아요 0 
같은 그룹의 다른 콘텐츠
글쓴이
날짜
댓글
읽음
신금형 레드필 1/32 F-4B 출시임박
영앤 올드리치
26.05.21
7
1050
옛 말 틀린거 하나없네요 - 2탄[기다리면 나온다]
황보상훈
26.05.20
19
1616
옛 말 틀린거 하나 없네요.
nautes4
26.05.20
10
1007
과거 / 현재 / 미래
다크나이트
26.05.20
12
1054
아카데미의 항모라인
실버플레이트
26.05.20
4
800
C130 한국군 프라모델
임훈
26.05.19
3
651
그때 그시절 어린이들을 위한 전투기 소개
김진규
26.05.19
5
700
트럼페터 1/16 M16
짱구
26.05.19
3
584
이 옛날 장난감 뭔지 아시나요?
김성호
26.05.19
11
987
동호인들의 환상
안치홍
26.05.19
53
2913
B1 탱크 외 기타
김동현
26.05.19
2
568
시즈오카 전시회에서의 비라이센스 제품 전시문제
Nashorng
26.05.18
22
3413
싱글벙글 시즈오카 근황
백준영
26.05.18
1
1749
메모리 가격은 언제 쯤 떨어질까요...
한민섭
26.05.18
10
602
프라모델 사세요
다크나이트
26.05.18
6
978
Buyee 직구 비싸네요
masa
26.05.18
8
762
EA-18 fighter jets crash in mid-air near Mountain Home, Idaho
미라지
26.05.18
12
654
패널라인 3대장
masa
26.05.17
7
817
이런 기획 참 좋네요
홈지기
26.05.17
10
1479
기관총만 칠했네요 바쁘고 덥고 슬픕니다
생각가족
26.05.17
2
733